도대체 장르가 뭐야? 근육질 이선균과 은퇴한 이하늬‥‘킬링 로맨스’ 포스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하늬와 이선균, 공명 주연 '킬링 로맨스'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4월 14일 개봉하는 영화 '킬링 로맨스'(감독 이원석)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
티저 포스터 속 붉은 드레스를 입은 '여래'(이하늬)와, 초상화 배경으로 표현된 '조나단 나'(이선균)의 모습이 강렬한 대비를 이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이하늬와 이선균, 공명 주연 '킬링 로맨스'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4월 14일 개봉하는 영화 '킬링 로맨스'(감독 이원석)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
티저 포스터 속 붉은 드레스를 입은 ‘여래’(이하늬)와, 초상화 배경으로 표현된 ‘조나단 나’(이선균)의 모습이 강렬한 대비를 이룬다.
한 마리의 길 잃은 백조처럼 고고하게 앉아 있는 '여래'의 모습은 은퇴 후 점점 자아를 잃어가는 톱스타를 상징한다.
콸라섬의 재벌 '조나단 나'는 황금색 지구본을 무릎에 얹고 포즈를 취하며 글로벌한 사업가로서의 야망과 과장된 근육질의 몸을 과시하며 온화한 미소를 띠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포스터에 직접 등장하지 않고도 큰 존재감을 드러내는 '조나단 나'의 초상화는 영화 속 '조나단 나'의 집 거실에 설치되어 있는 것으로, 그의 감당 안 되는 나르시시즘을 제대로 보여주며, '여래'에 대한 소유욕을 짐작게 한다.
여기에 “로맨스는 없다! JOHN NA 죽여주는 작전 개시!”라는 문구는 앞으로 '여래'가 펼칠 기상천외한 작전에 대한 기대감을 제공한다.(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원영X뉴진스 민지 졸업사진→25㎝ 성장 정동원 입학식 현장 공개(연중 플러스)
- 5억 주인공 안성훈 “부모님 집 사드리고 파”→선 박지현·미 진해성(미트2)[어제TV]
- ‘서진이네’ 방탄소년단 뷔 “설거지하는 내 손 정말 빠르더라”[스타화보]
- 김혜수, 17살 하이틴 스타 시절 공개‥세련된 미모 감탄(연중 플러스)
- ‘연중’ 39년만 종영, 앳된 송혜교→역대 MC 이영애 전도연 과거 소환[어제TV]
- 에스파 닝닝 “한쪽 눈 거의 안 보여, 어릴 때 수술” 고백
- 방탄소년단 제이홉, 입대 날짜 나왔다 “슬슬 준비, 목표=늙지 않고 오기”
- 이혜영, “가장 죽이고 싶은 사람?” 탁재훈 질문에 “이상민 잘 됐으면”(노빠꾸)
- 이용진 “도경수X지코X크러쉬 알몸 온천욕 목격, 깜짝 놀랐다”(수학 없는 수학여행)
- 전두환 손자 “전재용-박상아 바람 탓에 친모 암 수술 받았다”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