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선예의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우아한 블랙 원숄더 룩
선예는 세련된 블랙 원숄더 톱으로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한쪽 어깨를 드러낸 비대칭 디자인이 여성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하며, 크리스털 드롭 이어링이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용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완성하고 있다.

##캐주얼 시크한 레더 재킷 스타일링
노란 꽃다발을 든 선예는 블랙 레더 재킷과 데님 팬츠로 캐주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화이트 크롭 톱 위에 레이어드한 레더 재킷이 에지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펄 목걸이가 여성스러운 터치를 더해 완벽한 밸런스를 이루고 있다.

##편안한 오버사이즈 셔츠 룩
대형 곰인형과 함께한 선예는 그레이 오버사이즈 셔츠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루즈한 핏의 셔츠가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만들어내며,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일상복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있다.

##베이지 톤 미니멀 코디
연극 포스터 앞에서 포즈를 취한 선예는 베이지 컬러의 코트와 데님으로 차분하고 세련된 룩을 연출하고 있다. 뉴트럴 톤의 아우터가 깔끔한 인상을 주며, 심플한 액세서리로 미니멀한 감성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남편과 함께한 일본 여행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선예는 2013년 해외봉사 중 만난 캐나다 교포 출신 선교사 제임스 박과 결혼해 현재 세 딸과 함께 캐나다에서 생활하고 있다.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한 그는 2015년 결혼 후 그룹에서 탈퇴했다.
최근에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과 tvN '엄마는 아이돌'에서 프로젝트 그룹 '마마돌' 활동을 펼쳤으며, 뮤지컬 '루쓰'에서 주연을 맡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