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 남친, 마침내 이혼...'불륜 논란' 딛고 끝까지 가나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의 남자 친구인 배우 에단 슬레이터가 아리아나 그란데와 사귀기 시작한 지 1년 만에 아내와 이혼했다.
2023년 아리아나 그란데는 영화 촬영 중 동료 배우 에단 슬레이터와 불륜 행위를 했다는 보도가 이어지며 논란이 시작되었다.
다사다난한 연애사로 인해, 아리아나 그란데와 에단 슬레이터는 그들의 관계가 공개된 이후, 주목받지 않고 조용히 지내려고 노력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경민 기자]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의 남자 친구인 배우 에단 슬레이터가 아리아나 그란데와 사귀기 시작한 지 1년 만에 아내와 이혼했다.
피플(PEOPLE)에 따르면 12일(현지 시간) 에단 슬레이터와 릴리 제이의 이혼이 확정됐다.
에단 슬레이터는 이젠 전 배우자가 된 릴리 제이와 결혼 5년 만인 2023년 7월에 이혼 소송에 들어갔다. 이들은 고교 시절부터 연인이었으며, 둘 사이엔 두 살 된 아들이 있다.
공식적인 이혼이 확정된 가운데, 아리아나 그란데와 에단 슬레이터의 관계를 향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리아나 그란데와 에단 슬레이터는 영화 '위키드'를 통해 만나 1년여간 교제했다. 그들의 관계에 이목이 쏠린 건, 법적으로 에단 슬레이터가 유부남이었기 때문.
2023년 아리아나 그란데는 영화 촬영 중 동료 배우 에단 슬레이터와 불륜 행위를 했다는 보도가 이어지며 논란이 시작되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2023년 7월, 전 남편 달튼 고메즈와 결혼한 지 거의 2년 만에 헤어졌다. 두 사람은 헤어진 이후 "조용히 그리고 사랑스럽게 우정을 쌓기 위해 노력해 왔다"라고 말했다. 그들은 이혼 소송을 제기한 지 몇 주 후인 2023년 10월 초에 이혼에 합의했다.
다사다난한 연애사로 인해, 아리아나 그란데와 에단 슬레이터는 그들의 관계가 공개된 이후, 주목받지 않고 조용히 지내려고 노력해 왔다. PEOPLE은 "그들은 단지 사적으로 새로운 관계를 잘 이끌어가려고 노력하고 있을 뿐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리아나 그란데와 에단 슬레이터가 주연을 맡은 영화 '위키드'는 11월 20일 개봉한다.
김경민 기자 kkm@tvreport.co.kr / 사진= 아리아나 그란데, 에단 슬레이터 공식 계정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육비' 안 준 정재용, 딸과 못 만나게 됐다...충격 근황
- 1위 가수, 깜짝 결혼 소식...축하합니다
- "재산이 527억"...죽을 때까지 쓸 돈 벌어놨다고 언급했던 연예인
- "가슴 커서 '노브라' 자주 해"...아영, 역대급 근황
- 국민 불륜남, 서울 떠났다...충격 근황
- "내 신장 가족이라도 절대 못줘"...함익병, 역대급 폭로당했다
- 유인나, 몰라보게 예뻐졌다...42세 맞아?
- "돈 얘기하면 밥상 엎어"...함익병, 눈물나는 사연 전해졌다
- 배우 최영준, 결혼한다...여친 정체 보니 '깜짝'
- 잘나가던 덱스, 새로운 직업 찾았다...깜짝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