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1,000 봄 D.I.Y! 꽃 클리어 데코키링

지난번 다이소 폰 꾸미기 세트에 이어! 오늘도 천원짜리 다이소 꽃 데코키링 만들기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키링 역시 아이와 간단히 만들 수 있겠다 싶어서 구매했는데요!
지난번 폰 꾸미기에서 사용한 벚꽃 스티커가 많이 남아서 키링 만들 때도 응용해서 만들어 보았답니다.

준비물 : 다이소 클리어 데코키링, 스티커, 보석스티커

먼저 다시소에서 구매한 데코키링이에요. 총 3개입 들어있구, 키링 고리 색깔이 전부 다르답니다.
봉투에서 꺼내면 이렇게 불투명한 꽃모양 키링이 3개 나오는데요!
사진처럼 필름을 벗겨주시면 투명하게 바뀐답니다. 이건 앞면 보호필름을 벗기는 사진이에요.
그리고 뒷면에도 이렇게 얇은 보호필름이 있답니다! 앞, 뒤 보호필름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위에 꽃은 보호필름을 벗기지 않은 상태, 아래 꽃은 보호필름을 앞 뒤로 다 벗긴 상태랍니다! 확실히 깨끗하죠?
이제 여기다 보석 스티커를 붙여 꾸며줄거예요.
노란색 고리라서 아이가 노란 보석 스티커로 꾸미겠다고 했답니다.
이렇게 마음에 드는 구도를 잡아 스티커를 붙여주시기만 하면 돼요.
보석만 붙였을 뿐인데 반짝반짝 너무 예쁘죠? 원래 앞뒤로 다 꾸며줄 생각이었지만 아이가 앞면만 하고 안하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다음 키링으로 넘어갔어요.
남은 키링 두개는 폰꾸미기 때 사용한 벚꽃 스티커를 사용해서 꾸며주었어요. 요 키링 모양이 꽃모양이라 그런지 무척 잘 어울리더라구요.
첫번째는 보석을 붙인 키링.
두, 세번째는 벚꽃스티커를 이용한 키링
이렇게 예쁜 키링 3개가 완성되었답니다! 아이와 사이좋게 나눠 가방에 걸어보았는데 봄에 하기 괜찮더라구요. 간단한 만들기 찾고 계시다면 다이소 봄 시리즈 추천드려요!

Copyright © 본 콘텐츠의 사진과 글에 대한 저작권은 '신혼인데요! 요똥이에요.' 채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