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강은비의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공항 패션의 정석
공항에서 포착된 강은비는 베이지 톤의 미디 원피스로 우아함을 연출하고 있다. 허리 벨트로 실루엣을 강조한 클래식한 디자인에 청키한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주얼함을 더했다. 검은색 마스크까지 완벽하게 코디네이트한 그녀의 모습에서 세련된 공항 패션의 완성형을 확인할 수 있다.

##올블랙 시크룩
공항 라운지에서의 강은비는 블랙 원피스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미니 드레스에 화이트 스니커즈를 조합해 스포티한 감각을 더했다. 양팔을 벌린 포즈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모노톤 컬러의 조화로 세련미를 극대화했다.

##캐주얼 데일리룩
일상에서 만난 강은비는 라이트 블루 셔츠와 화이트 캡으로 깔끔한 캐주얼룩을 완성하고 있다. 오버사이즈 셔츠의 여유로운 핏과 나이키 로고가 새겨진 모자로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했다.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일상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아웃도어 스타일링
해변에서의 강은비는 화이트 그래픽 티셔츠와 블랙 레깅스로 활동적인 룩을 연출하고 있다. 도트 패턴의 레인부츠가 포인트 아이템으로 작용하며,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아웃도어 패션의 모범을 보여주고 있다. 자연스러운 포즈로 편안함과 활동성을 강조한 코디네이션이 돋보인다.
한편 전 연예인 출신 BJ 강은비가 동료 연예인의 결혼식에 18만1,818원이라는 특이한 금액의 축의금을 보낸 사연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강은비는 자신의 라이브 방송에서 2020년 4월 한 여자 동료 연예인의 결혼식 축의금 관련 일화를 털어놨다. 10년 넘게 친분을 유지해온 해당 지인은 강은비가 2017년 BJ 활동을 시작한 후 관계가 소원해지기 시작했다고 전해진다.
특히 해당 동료는 주변에 강은비의 BJ 활동에 대해 비하 발언을 일삼았으며, 결혼식 초대 시에도 '카메라 들고 와서 주책 떨지마', '급 떨어지는 BJ 초대한 거 창피하다'는 말을 했다고 알려졌다.
이에 분노한 강은비는 축의금으로 18만1,818원을 송금했으나, 곧 후회하여 다음 날 30만 원과 꽃다발, 사과 메시지를 추가로 보낸 것으로 전해진다.
강은비는 2025년 4월 5일 17년간 친구로 지낸 변준필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