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 아래 그녀, 골프룩 실화?”

그냥 골프 치러 나온 건데, 분위기가 다 했다. 하얀 캡 모자에 미소를 띤 그녀, 초록 필드 위에서 빛나는 스타일은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요즘 그녀, 어떤 모습일까?

화이트&페일 민트 조합, 여름 골프장의 정답 엄지원이 선택한 룩은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시원한 톤이 인상적입니다. 화이트 바탕에 은은한 패턴이 들어간 티셔츠와 스커트 셋업,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단정하면서도 경쾌한 인상을 줍니다.

포인트는 블랙 벨트와 그린 삭스 허리를 살짝 잡아주는 블랙 로고 벨트로 실루엣에 힘을 줬고, 민트빛 롱삭스와 골프화 매치는 엄지원 특유의 꾸안꾸 감성을 살렸습니다. 무심한 듯 시크한 분위기, 요즘 골프장 룩의 정석입니다.

햇살 아래 환하게 웃는 그녀, 여전히 반짝이는 중 배우 엄지원은 다양한 작품 활동 외에도 SNS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골프장 사진은 꾸며낸 듯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순간이 포인트였죠. 그녀가 웃고 있는 모습만 봐도, 삶을 사랑하는 방식이 전해집니다.

여전히 연기자, 그리고 지금은 삶을 즐기는 여성 드라마와 영화 속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만큼, 일상 속 그녀는 더욱 따뜻하고 담백한 사람입니다. 지금의 엄지원, 자연과 일상, 그리고 스타일 모두를 즐기는 중입니다.
글을 재밌게 읽었다면
공유, 하트, 구독 클릭!
📌 이런 콘텐츠도 인기 있어요⤵️
Copyright © 네이버 등 플랫폼 카피 X 무단 복제 및 재배포 등 모방하는 경우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