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리’로 대박친 한국계 감독 차기작 소식

조회수 2022. 12. 17. 14: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미나리' 정이삭 감독 차기작으로
블록버스터 '트위스터' 속편 연출 소식

윤여정에게 한국배우 최초로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의 영광을 안겨준 '미나리'의 연출가인 정이삭 감독의 차기작 소식입니다.

트위스터

유니버설 픽처스에서 제작하는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 '트위스터'의 속편 연출을 제안 받았다고 하는데요. 제목과 재난 블록버스터라는 설명에서 알 수 있다시피 토네이도가 주제인 작품입니다.

트위스터
감독
얀 드봉
출연
헬렌 헌트, 빌 팩스톤, 캐리 엘위스, 제이미 거츠,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로이스 스미스, 앨런 럭, 숀 웨일런, 스콧 탐슨, 토드 필드, 조이 슬로트닉, 제레미 데이비즈, 자크 그레니어, 그레고리 스포레더, 알렉사 베가
평점
8.1
트위스터

당시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 '스피드'를 연출한 얀 드봉 감독이 연출했으며 헬렌 헌트와 빌 팩스톤,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등의 배우들이 출연해 토네이도를 연구하는 기상학자들을 연기했습니다.

당시 무려 5억 달러에 가까운 글로벌 흥행 수익을 얻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은 '토네이도'. 오랜 시간이 흐른 뒤 제작되는 작품이니 더 화려하고 커진 스케일을 기대해도 좋겠지요.

정이삭 감독

원래 속편의 연출은 '탑건: 매버릭'을 연출한 조셉 코신스키 감독이 맡아 2020년부터 제작될 예정이었으나 무산되었으며, 정이삭 감독이 새로이 거론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정이삭 감독은 앞서 국내에서도 큰 사랑받은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의 실사판의 연출을 맡을 예정이었으나 하차했다는 소식으로 아쉬움을 사기도 했었지요.

'미나리'로 크리틱초이스, 골든글로브, 선댄스 영화제 등의 유수의 영화제와 시상식에서 이미 그 능력을 인정받은 정이삭 감독의 차기작에 아무래도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미나리
감독
리 아이작 정
출연
스티븐 연, 한예리, 윤여정, 앨런 S. 김, 노엘 조, 윌 패튼, 스콧 헤이즈
평점
7.0

모쪼록 좋은 작품으로 스크린에서 그의 작품을 만날 날이 곧 오기를 기대와 응원하겠습니다.

Copyright © SWING X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