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화나’ 권일용X표창원 콤비 출격... “사건이 맺어준 인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권일용과 표창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1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서는 '레전드 프로파일러 콤비'로 불리는 표창원과 권일용이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서는 ‘레전드 프로파일러 콤비’로 불리는 표창원과 권일용이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표창원은 권일용과 친구가 된 시기에 “1999년부터 알던 사이니까 24년 째다”며 “만난 건 경찰관 생활하다가, 저는 영국 유학 다녀오고 경찰대 교수가 되고, 권일용은 프로파일러가 돼서 서울 경찰청에서 일하다 만났다”고 설명했다.
그 말들은 권일용이 “사건이 맺어준 인연이다. 범죄자들이 엮어준 친구다”고 하자, 표창원은 “연새살인이 없었으면 만나지 않았을 사이다”고 전했다.
한편 MBC 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캠핑장을 오픈,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화(火)’ 클리닉 전문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검찰 송치’ 이선희 측 “극히 일부 불과…해소될 것으로 기대”
- 김소현♥황민현, 결혼 엔딩? 안내상과 뜻밖의 상견례 (소용없어 거짓말)
- ‘국민사형투표’ 박성웅X임지연, 열연으로 완성한 팽팽 긴장감
- 김호중, 추석에 본다…‘그레이트’ 예고 공개
- 서인영, 결혼 7개월 만에 ‘이혼설’
- ‘보이즈 플래닛’ 출신 이븐, 악동으로 돌아왔다[MK현장]
- 이븐 “제베원, 데뷔 축하한다고...많이 배울 것”
- 이븐 “‘보이즈 플래닛’으로 만난 7명, 시너지 기대”
- BTS RM, 파격 반삭 블루헤어로 김남준과 마주하다 [화보]
- “시즌2 나왔으면”...퇴마사 강동원의 ‘천박사’[MK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