툭하면 전기 코드 씹어버리는 고양이 막기 위해 집사가 내린 특단의 조치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라면 골머리를 앓는 일 중의 하나가 바로 전기 코드를 씹는 고양이의 행동입니다.
전기 코드를 씹어버리면 전자제품을 사용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씹는 과정에서 감전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주의하고 또 주의할 필요가 있는 것.
다만 문제는 고양이에게 아무리 전기 코드를 씹지 말라고 해도 고양이가 이를 들을 일이 없다는 점인데요.
툭하면 전기 코드를 씹어버리는 고양이의 행동을 막기 위해 여기 특단의 조치를 내린 집사가 있습니다.
과연 집사는 어떤 조치를 내렸을까.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는 SNS를 통해 전기 코드 씹는 고양이를 막기 위해 조치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집사가 써큘레이터 전기 코드를 무언가로 둘둘 감싸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집사가 전기 코드를 감싸고 있는 것은 전선 커버였는데요. 혹시라도 고양이가 더 전기 코드와 전선을 물어 뜯을까봐 집사는 서둘러 전선 커버를 감싸고 있었습니다.
그때 호기심이 발동한 고양이는 전선 커버를 가지고 물어 뜯는 등의 장난을 치기 시작했는데요. 정말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는 고양이.
집사의 속을 녀석은 알기라도 할까요. 전기 코드를 지키려고 하는 자와 어떻게 해서든 씹어 버리려는 자의 신경전인데요.
과연 집사는 집사의 바램대로 전기 코드를 고양이로부터 무사히 지킬 수 있을까요. 보고 또 봐도 웃음만 나옵니다.
Copyright © 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