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승기, 이다인 부부가 결혼 후 첫 투샷을 공개했다.
이승기, 이다인 부부는 지난 10월 20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방송인 조세호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했다.
두 사람은 손을 잡거나, 이승기가 이다인의 허리를 살짝 감싸 에스코트하는 등 신혼부부다운 부부 금슬을 자랑했다.
이승기, 이다인은 지난해 4월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해정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이승기, 이다인 부부가 결혼 후 첫 투샷을 공개했다.
이승기, 이다인 부부는 지난 10월 20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방송인 조세호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했다. 이날 조세호는 9살 연하 비연예인 신부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승기는 깔끔한 셔츠에 타이, 베스트에 재킷 차림으로 완벽한 정장 차림을 갖췄고, 이다인은 허리 라인을 벨트로 강조한 벨벳 머메이드 라인 원피스에 하이힐을 착용해 아이를 출산하고도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 왼손 약지에 착용한 결혼 반지도 빛났다. 두 사람은 손을 잡거나, 이승기가 이다인의 허리를 살짝 감싸 에스코트하는 등 신혼부부다운 부부 금슬을 자랑했다. 이승기, 이다인은 지난해 4월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한편 조세호 결혼식 주례는 은사인 전유성, 사회는 20년 지기 남창희가 맡았다. 축가는 절친 김범수를 비롯해 태양, 거미가 불렀으며 배우 이동욱이 축사에 나섰다. 조세호는 결혼식 다음 날인 21일부터 약 열흘 동안 신혼여행을 다녀올 계획이며, 곧바로 최근 이사를 마친 용산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한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마음고생한 박수홍, 딸 품에 안고 “아무 걱정하지 마 지켜줄게” 오열(슈돌)
- 김청, 결혼 3일만 이혼+도피 잠적 “전 남편 매일 찾아와” 충격 고백(가보자고)[어제TV]
- 송가인 “母 신 받은 무속인, 그래서 내 노래 다르다고”(전참시)
- 양정아, ♥김승수 보고 있나? 미니스커트로 뽐낸 늘씬 각선미
- 제니, 파격 또 파격‥란제리룩→한뼘 시스루 MV 속 과감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