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꺾을 것"…엄지윤→신기루, '코미디리벤지'로 이 악물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 리벤지' 출연진들이 '흑백요리사'와의 일방적인 전쟁을 선포해 웃음을 자아냈다.
14일 오후 서울 중구 브이스페이스 사옥에서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코미디 리벤지'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엄지윤은 "우리 프로그램 '코미디리벤지'가 '흑백요리사'보다 잘될 수 있도록 사비를 털어보겠다"고 각오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 리벤지' 출연진들이 '흑백요리사'와의 일방적인 전쟁을 선포해 웃음을 자아냈다.
14일 오후 서울 중구 브이스페이스 사옥에서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코미디 리벤지'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권해봄 PD, 박현석 PD를 비롯해 방송인 이경규, 박나래, 이용진, 황제성, 김경욱, 김용명, 이상준, 신기루, 곽범, 이창호, 이선민, 조훈, 신규진, 이재율, 엄지윤, 박세미, 김지유, 송하빈이 참석했다. 당초 이진호도 참석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불법도박으로 사회적 물의를 빚고 불참하게 됐다.
이날 엄지윤은 "우리 프로그램 '코미디리벤지'가 '흑백요리사'보다 잘될 수 있도록 사비를 털어보겠다"고 각오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신기루는 자신의 의상을 강조하며 "'흑백요리사'를 이기기 위해 의상으로 음식을 준비했다. 바로 카레밥이다"라고 자랑했다. 이에 진행을 맡은 박경림은 "노라조가 놀랄 것"이라고 알렸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고대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경규·소이현·시우민, '미스터트롯3' 마스터로 합류
- '코미디 리벤지' 이경규 "'흑백요리사'와 또 다른 재미 느낄 것"
- '라스' 신기루, 스페셜 MC 자질 부족 인정 "뚱녀 자리는 아니구나"
- 이경규 극대노→녹화중단 사태…'코미디 로얄' 원숭이 개그 발칵(라스)
- '라디오스타' 이경규 "장도연, 날 망친 아이"…왜?
- '라스' 이선민, 유세윤과 전면 배틀? 고릴라X개코원숭이 컬래버 성사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