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제도 아닌데 한국 방문하는 반가운 해외 영화인들

조회수 2023. 12. 12. 14: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추운 12월, 서울의 극장가는 세계 영화인들의 방문으로 활기를 띠고 있다. 이번 달, 직접 한국의 극장을 찾아 특별한 온기를 전하는 해외 영화인들은 누가 있는지 알아보자.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괴물' 주역들, 서울 방문

괴물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괴물'의 주연 배우 쿠로카와 소야와 히이라기 히나타가 12월 20일과 21일 서울을 방문한다. 고레에다 감독이 직접 오디션으로 뽑은 이 두 아역 배우는 강렬한 연기로 주목받으며 차세대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다.

NEW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큰 반향을 일으킨 데 이어 2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일본 영화 최고 흥행 신기록을 세운 '괴물'. 흥행 돌풍에 대한 감사의 표시이며, 이 두 배우의 성장과 영화 '괴물'의 깊은 메시지를 좀 더 가까이에서 관객들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괴물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출연
안도 사쿠라, 나가야마 에이타, 쿠로카와 소야, 히이라기 히나타, 타카하타 미츠키, 카쿠타 아키히로, 나카무라 시도, 다나카 유코
평점
8.0

개봉 2달 전인데 프로모션 진행한 '듄: 파트2'의 드니 빌뇌브 감독

듄: 파트2

'듄' 시리즈를 연출한 할리우드의 천재 감독 드니 빌뇌브. 지난 8일과 9일 양일간 CGV용산아이파크몰 IMAX관을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슈퍼플렉스, 메가박스 코엑스 돌비 시네마'에서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듄: 파트2'의 특별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빌뇌브 감독. 내년 2월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영화의 일부 장면을 담은 이 특별 영상은 뒷이야기와 캐릭터 소개를 통해 관객과의 교감을 더욱 강화했다.

듄: 파트2
감독
드니 빌뇌브
출연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콜먼, 레베카 퍼거슨, 조슈 브롤린, 오스틴 버틀러, 플로렌스 퓨, 데이브 바티스타, 크리스토퍼 월켄, 스티븐 헨더슨, 레아 세두, 스텔란 스카스가드, 샬롯 램플링, 하비에르 바르뎀
평점
8.2

'드라이브 마이 카' 재개봉으로 내한하는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

무라카미 하루키의 단편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칸 영화제와 아카데미상 등에서 상을 받으며 관객들의 깊은 공감을 얻어낸 '드라이브 마이 카'가 오는 20일 국내 재개봉을 확정한 데 이어 연출을 맡은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이 내한한다.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해당작에 출연한 한국 배우 박유림, 진대연, 안휘태와 일정을 함께할 예정이며, 팬들과의 교감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드라이브 마이 카
감독
하마구치 류스케
출연
니시지마 히데토시, 미우라 토우코, 오카다 마사키, 키리시마 레이카, 박유림, 진대연, 소냐 위엔, 안휘태, 아베 사토코, 페리 디존
평점
7.1

Copyright © SWING X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