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도박’ 이진호, 절친 양세찬에 불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진호가 불법도박을 고백한 가운데 양세찬과 함께 출연했던 콘텐츠가 모두 비공개로 전환됐다.
오늘(16일) 현재 개그맨 이진호 양세찬이 출연한 한국닌텐도 웹 콘텐츠 '찐세 게임방' 모든 영상이 비공개로 전환됐다.
'찐세 게임방'은 양세찬과 이진호가 다양한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게임에 도전하는 시리즈로, 게임 플레이 중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이진호가 불법도박을 고백한 가운데 양세찬과 함께 출연했던 콘텐츠가 모두 비공개로 전환됐다.
오늘(16일) 현재 개그맨 이진호 양세찬이 출연한 한국닌텐도 웹 콘텐츠 '찐세 게임방' 모든 영상이 비공개로 전환됐다.
'찐세 게임방’은 양세찬과 이진호가 다양한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게임에 도전하는 시리즈로, 게임 플레이 중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앞서 이진호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는 2020년 우연한 기회로 인터넷 불법 도박사이트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됐고, 감당하기 힘든 빚을 떠안게 됐다. 지인들의 따끔한 충고와 제가 사랑하는 이 일을 다시 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두려움에 뒤늦게 정신을 차리고 도박에서 손을 뗄 수 있었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금전적 도움을 받은 상태였다"며 불법도박 사실을 고백했다.
이진호는 뒤늦게 도박에서 손을 뗀 후 지인들에게 빌린 돈을 갚고 있다며 "경찰 조사 역시 성실히 받고 제가 한 잘못의 대가를 치르겠다"고 약속했다.
이진호는 불법 도박에 빠졌을 당시 방탄소년단(BTS) 지민, 가수 영탁, 개그맨 이수근 등 동료 연예인인 뿐 아니라 대부업체에까지 손을 뻗으며 23억원 정도 빚을 진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진호가 피소 당시 촬영을 진행했던 '코미디 리벤지' 측은 공개 하루 전이자 제작발표회를 불과 1시간 앞둔 시점에 날벼락을 맞았다.
더불어 이진호가 2021년부터 고정으로 출연하던 JTBC '아는 형님'은 이진호의 하차 및 통편집을 결정했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