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은 과거부터 이광수를 자신의 이상형으로 꼽았다고 말하고 다녔다고 하는데요. 런닝맨 게스트로 출연해 "이광수 씨는 자신의 오랜 이상형"이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이광수는 이 말을 듣고 "정말 생각지도 못했다"며 놀라워했습니다.
이어 이광수는 바로 "저희 오늘부터 사귀기로 했습니다"라고 외쳐 이선빈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더 나아가 "다음 주에 결혼 발표를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여 많은 웃음을 주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이광수의 농담이라고 생각했지만, 실제 커플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이선빈과 이광수는 2016년 SBS 예능 '런닝맨'에서 처음 인연을 맺었고, 두 사람은 9살 차이를 극복하고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2024년 일본 여행 목격담이 나와 열애 7년 차에도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자랑했습니다.
2025년 1월 8일 배우 이선빈이 행복한 생일을 맞았습니다. 또한 이선빈은 연내 방영 예정인 tvN 새 드라마 '감자연구소'로 안방극장에 복귀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선빈은 감자에 미친 연구원 ‘김미경’을 맡았습니다. 제대 후 첫 복귀작을 선택한 강태오와 로맨틱 코미디를 완성할 예정입니다.
이광수와 도경수는 연예계 소문난 절친으로 예능 '콩콩팥팥'을 함께 출연했으며, 1월 '콩콩팥팥' 스핀오프 방송을 공개했습니다.
이선빈과 공개 연애 중인 사장 이광수와 영양사 도경수의 구내식당이 오픈했습니다. 사장 이광수는 대민 업무와 요리 서포트를, 메인 요리사 겸 영양사 도경수는 믿고 먹는 요리 솜씨로 맛과 영양을 선사했습니다.
특히 조리병 출신인 도경수는 나영석 PD의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한 번도 본 적 없는 대용량 요리 전문가의 면모를 드러낸다고 해 흥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삼시세끼 Light'에서 차승원, 유해진에게 직접 감자를 공수해 왔고 어떤 감자 요리로 직원들의 입맛 취향을 저격할지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선빈은 과거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이광수가 이상형이라고 밝혀 왔었습니다. 이후 2018년 연인 사이임이 밝혀졌고, 두 사람은 9살 차이를 극복하고 현재까지 7년째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