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그분?" 이영진, 6년 열애 '그알' 배정훈 PD와 당당 투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이제는 축구인으로도 활약 중인 이영진이 6년간 사랑을 키워온 오랜 연인 SBS 배정훈 PD와 달달한 투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영진은 28일 자신의 SNS에 "국대팀 경기 직관 첫 경험. ㄷㅐ~ 한 민~국!"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이영진은 지난 27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남자축구국가대표팀과 카메룬의 평가전을 배PD와 함께 찾은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모델 겸 배우, 이제는 축구인으로도 활약 중인 이영진이 6년간 사랑을 키워온 오랜 연인 SBS 배정훈 PD와 달달한 투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영진은 28일 자신의 SNS에 “국대팀 경기 직관 첫 경험. ㄷㅐ~ 한 민~국!”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이영진은 지난 27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남자축구국가대표팀과 카메룬의 평가전을 배PD와 함께 찾은 모습이다.
관중석을 가득 메운 붉은 악마들과 경기를 앞둔 설렘이 전해지는 푸른 잔디구장을 배경으로 두 사람은 서로의 얼굴에 눈을 떼지 못한 채 미소짓고 있다.
‘사랑하면 닮는다’는 말처럼 점점 닮아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영진의 게시글에 모델 후배 이현이는 “어머 언니, 어제 나도 있었는데”라며 놀랐고, 사진작가 조선희도 “옴마! 뭐지? 그분??”이라며 화색했다.
한편 이영진과 배PD는 지난 2017년부터 6년여간 예쁜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배PD는 SBS 간판 탐사보도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를 담당하고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믿보배' 남궁민, 11세 연하 ♥진아름과 7년열애 끝 결혼
- 나나(NANA), 전신 타투설에 입 열었다 '살짝 드러낸 타투' ('글리치' 제작발표회) [SS쇼캠]
- 올해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강남대로 비키니 라이더' 임그린, 맥심 10월호 커버 장식해
- 한혜진, 톱모델의 몸매 관리 비결 "매일 아침 전신탈의 후 인바디 측정"
- 전영록 "이경진과 스캔들 났던 적도" 폭탄선언..이경진 "만난 적도 없는데"(같이삽시다)
- 한그루, 결혼 7년 만에 합의이혼…"쌍둥이 양육권 가져왔다"[공식]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