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골프, 롯데 부산본점 팝업스토어 운영[필드소식]

정문영 기자 2025. 5. 12. 17:28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파크골프채 브랜드 데이비드가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은 이달 9일부터 22일까지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특가 할인과 다양한 사은품은 물론 다양한 파크골프채를 직접 쳐볼 수 있는 퍼팅존이 마련됐다. 또 신제품 시그니처 700을 포함해 총 4가지 파크골프채 라인업을 판매한다. 파크골프 입문자를 위한 30만 원대의 모델부터 상위 1%를 위한 100만 원대의 하이엔드 에디션 모델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볼마커와 만보기, 헤드 보호 필름, 스포츠 보틀, 볼집게, 장갑 등으로 구성된 9만 원 상당의 웰빙키트를 제공한다.

데이비드골프는 1990년 ‘쉽고 편안한 클럽이 골퍼의 잠재된 퍼포먼스를 최대로 이끌어줄 수 있다’는 개발 이념 아래 창립돼, 기존 클럽의 난이도를 보완한 새로운 개념의 설계와 고품질 소재, 최신의 공정으로 완성된 다양한 골프 클럽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 창립 35주년을 맞아 하이엔드 에디션 시그니처 700 파크골프채를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정문영 기자 my.jung@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