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워터밤 여신’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가 있는데요. 바로 권은비가 그 주인공.
아이즈원으로 얼굴을 알린 권은비는 데뷔 전부터 백댄서로 활발한 활동을 했어요. 걸그룹 시크릿과 걸스데이의 백댄서로 활동했고, 2014년에는 걸그룹 예아의 멤버로 데뷔해 활동명 카쥬로 활동하기까지 했죠.


권은비는 과거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해 “과거 걸스데이 선배님들의 백업 댄서로 무대에 함께 오른 적이 있다. 혜리 선배님과 고등학교도 같이 다녔다”라며 혜리와의 친분을 과시했죠.
이에 혜리는 당시 가수가 되고 싶어 하던 권은비에게 응원을 전했던 일을 공개해 스튜디오에 훈훈함을 선사하기도 했답니다.

우여곡절 끝에 아이즈원으로 인기를 얻은 권은비는 지금은 솔로 가수로서 역량을 톡톡히 발휘하는 것은 물론, 남녀노소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지난 2021년 8월 24일, 자신의 솔로 데뷔 앨범인 ‘OPEN’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시작을 알렸고, 2022년 4월 4일 미니 2집 ‘Color’를 발매하며 자신만의 세계관을 구축해 나가요. 그리고 6월 18일부터 19일까지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cret Doors’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냈죠.
정석 미인상의 성숙한 외모와 여돌판에서 보기 힘든 글래머러스하고 섹시한 몸매로 인해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한 권은비.

그는 ‘워터밤’ 이전 ‘프로듀스 48’ 시절부터 아이즈원 활동까지 숱한 직캠과 움짤 등으로 인해 섹시한 이미지로 유명했던 인물이에요. 그러다 ‘워터밤 서울 2023’ 직캠이 알려져 유튜브와 커뮤니티 등에서 큰 화제가 됐죠.
덕분에 이 직캠이 화제가 된 후 음원 순위도 점점 역주행했고, 솔로 가수 커리어에 정점을 찍게 됐답니다.

권은비는 오는 27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2024 유니버설 슈퍼스타 어워즈(Universal Superstar Awards)’에 오를 예정이랍니다.
남여 아티스트를 대표하는 ‘페스티벌 섭외 0순위’인 만큼 ‘2024 USA’에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모으네요.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