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공연 실황 영화 35만 관객 돌파에 “영웅시대 사랑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자신의 공연 실황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누적 관객 35만 명을 돌파한 것을 언급하며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들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과 뜨거운 박수를 보내드린다"라고 했다.
한편 지난 8월 28일 개봉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35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 공연 실황 영화 누적 스코어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22일 자신의 팬카페에 “무더웠던 여름이 어느새 물러가버리고, 벌써 추위를 대비하고 있는 요즘이다”라며 장문을 글을 올렸다.
이어 자신의 공연 실황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누적 관객 35만 명을 돌파한 것을 언급하며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들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과 뜨거운 박수를 보내드린다”라고 했다.
임영웅은 “스타디움 공연의 열기가 가슴속에 아직 남아있다. 너무나 짧게 느껴졌던 우리의 행복했던 순간들을 이렇게 영화로나마 더 많은 분들께 그때의 열기를 전해드릴 수 있게 돼서 참 행복하다”면서 “항상 부족한 저에게 정말 꿈만 같은 큰 사랑을 주시는 여러분들! 늘 사랑하고, 존경하고, 또 배웁니다”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늘 기적을 행하시는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 사랑합니다”라고 글을 끝맺었다.
한편 지난 8월 28일 개봉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35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 공연 실황 영화 누적 스코어 1위에 올랐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지민 괴롭힘 폭로’ 권민아, AOA 먼저 탈퇴한 초아 만났다 - 스타투데이
- “성실히 조사 받았다”...‘불법 도박’ 이진호, 경찰 출석 3시간만 귀가(종합) - 스타투데이
- 아이유 소속사, 가수도 모르게 이사했나...팬들 ‘황당’ - 스타투데이
- 아무리 쏴도 안 맞아요, ‘아마존 활명수’[한현정의 직구리뷰] - 스타투데이
- [포토]NCT 재현, MZ 꽃미남 - 스타투데이
- [포토]장하오, 눈빛에 홀릭 - 스타투데이
- [포토]박규영, 오징어게임2 주인공 - 스타투데이
- [포토]뉴진스 하니, 요즘 대세 - 스타투데이
- [포토]NCT 재민, 소년미 뚝뚝 - 스타투데이
- [포토]아이브 이서, 과감한 초미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