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펑스 김태현 "최연수와 결혼 전제로 교제, 힘들 때 단단하게 지켜주는 사람 만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딕펑스 김태현이 최현석 셰프의 딸 최연수와의 교제를 직접 인정했다.
김태현은 29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분들에게 가장 먼저 소식을 전하고 싶었는데 기사로 접하게 돼 놀라진 않았을까 걱정이 된다"면서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딕펑스 김태현이 최현석 셰프의 딸 최연수와의 교제를 직접 인정했다.
김태현은 29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분들에게 가장 먼저 소식을 전하고 싶었는데 기사로 접하게 돼 놀라진 않았을까 걱정이 된다"면서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그는 "힘들 때 단단하게 옆에서 지켜주는 사람을 만났다. 예쁜 인연을 이어가며 함께 더 먼 미래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서로 인생을 함께하기로 했다"며 최연수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중임을 밝혔다.
이어 "딕펑스라는 팀을 20년 가까이 하면서 이 팀과 여러분이 없었다면 내가 잘 살아갈 수 있었을까 늘 생각해왔다. 지금까지 내가 김태현으로 잘 살아올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팀과 여러분 덕분이다. 내 주변 누구보다도 오랜 시간 함께하며 많은 일들을 겪어온 여러분들에게 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팬들을 향한 인사를 전했다.
아울러 "내 마음을 잘 전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응원해 주시는 팬 분들과 멤버들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뿐이다. 갑자기 이런 상황을 마주하게 되니 당황스럽기도 하지만, 그래도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게 여러분들이었다. 항상 감사하다. 열심히 하겠다"라고 적으며 글을 마쳤다.
앞서 이날 일간스포츠 보도를 통해 김태현과 최연수가 핑크빛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12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만남을 이어온 이들은 내년 결혼을 목표로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1987년생인 김태현은 밴드 딕펑스의 메인 보컬로 지난 2012년 Mnet '슈퍼스타K4'에서 준우승을 거두며 사랑을 받았다. 딕펑스의 히트곡으론 'Viva 청춘', '썬글라스' 등이 있다.
1999년생인 최연수는 유명셰프 최현석의 딸로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김태현, 최연수 소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인 전용기 내부... 이렇게 생겼습니다
- 최민환 난리인데... 업소 간 스타, 또 공개됐다
- '이혼' 진현근, '전처+아이' 숨기고 결혼한 거 맞았다
- "잘생긴 남자에 안끌려" 유인나, 공개연애 했는데...
- 세무사와 결혼한 이지혜, 44세인데 '셋째' 언급 ...축하
- 가장 예쁜 승무원, '이 스타'와 결혼하고 일 그만뒀다
- '암투병' 엄정화, 또 병원 신세.. 팬들 가슴 철렁
- 김소연, '불륜' 저지른 남편과 이혼했다... ('정숙한')
- 박나래의 전남친 모임?... 캐스팅 잘못해 충격 상황 벌어졌다
- '행복한 줄' 사유리, 아들이 그만.. 가슴이 찢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