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1박 할 금액이면 일주일..." 현지인들 사이에서 인기 폭발한 풀빌라 수준

나트랑 풀빌라 / 출처 : sixsensesninhvanbay

베트남 나트랑이 한국인 여행객의 인기 해외 여행지로 급부상했습니다.

나트랑은 코로나19 이전 중국과 러시아 관광객이 많았는데요. 지난해부터 한국인 여행객이 압도적으로 많아지기 시작했습니다.

나트랑은 베트남의 휴양 도시로 중부 해안에 자리 잡고 있는 도시입니다.

1년 내내 온화한 날씨 덕분에 물놀이를 즐기기에는 최적인데요. 다양한 풀빌라와 리조트 등 한국인 여행객이 선호하는 유형의 숙소 또한 많습니다.

출처 : instagram@sixsensesninhvanbay

그중 '식스센스 닌반베이'는 SNS에서 화제를 모은 풀빌라입니다.

이곳은 이미 현지인들 사이에서는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아직 한국인 여행객에게 많이 알려진 곳은 아니죠.

식스센스 닌반베이는 자연 친화적인 럭셔리 리조트로 바다 앞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이곳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합니다. 선착장에서 약 20분 정도 이동하면 됩니다.

출처 : sixsensesninhvanbay

식스센스 닌반베이에 도착하면 앞으로는 바다, 뒤로는 숲이 펼쳐져 있어 자연 속에 들어온 것만 같은데요.

머무는 내내 바깥세상과는 단절된 듯한 기분으로 프라이빗 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나트랑 도심과는 거리가 있기 때문에 오직 리조트에서만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식스센스 닌반베이는 자연을 훼손하지 않는 베트남 전통 건축 양식으로 이루어진 풀빌라 59개를 갖추고 있는데요.

전 객실 풀빌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객실 유형만 다를 뿐입니다.

모든 빌라는 바다를 바라보고 있기 때문에 어디에서든 오션뷰를 즐길 수 있죠. 또한 언제든지 바다로 뛰어들어 수영할 수도 있습니다.

출처 : instagram@sixsensesninhvanbay

식스센스 닌반베이의 객실은 힐 탑 풀빌라, 비치프론트 풀빌라, 패밀리 비치 풀빌라, 워터 풀빌라, ROCK 풀빌라 등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객실은 해변 앞, 언덕 위, 바위 위 등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위치에 따라 객실 타입이 달라집니다.

어떤 객실에 머물러도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은 편인데요.

1박 객실 요금은 100만 원 초반부터 400만 원대까지 다양합니다.

그 중 '워터 리저브 빌라'(Water Reserve)는 식스센스 닌반베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객실 중 하나인데요.마치 베트남의 몰디브 숙소를 연상하게 하는 화려한 시설로 이루어져 있는 객실입니다.

이곳은 개인 빌라에 개인 슬라이드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와 바로 수영장으로 연결되는 구조입니다.

식스센스 닌반베이에서 가장 프라이빗 한 곳에 있는 객실이기도 하죠.

객실은 한 개의 빌라로 이루어져 있으며 3개의 침실을 갖추고 있는 대규모 빌라입니다. 1박 요금은 400만 원대로 식스센스 닌반베이에서도 비싼 편에 속합니다.

출처 : instagram@sixsensesninhvanbay

세계적인 브랜드 리조트인 식스센스 닌반베이의 객실 요금은 베트남 물가를 고려했을 때 비싼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높은 가격대만큼이나 럭셔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데요.

다양한 액티비티를 갖추고 있어 심심할 틈이 없습니다.

스피드보트부터 목조 보트까지 대여할 수 있으며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데요. 스노클링은 물론이고 스쿠버 다이빙, 호핑 투어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요가, 피트니스 센터, 배드민턴장, 테니스장, 다이빙 센터 등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식스센스 스파 역시 디톡스 프로그램과 베트남 전통 테라피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죠.

또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한 키즈 시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출처 : instagram@sixsensesninhvanbay

또한 식스센스 닌반베이의 가장 큰 특징은 식스센스 리조트 중에서도 가장 큰 유기농 정원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직접 키운 신선한 채소로 요리하고 있기 때문에 머무는 동안 건강한 음식을 먹을 수 있죠.

식스센스 닌반베이에 머무른 투숙객은 리조트에 대해 대부분 높은 평점을 매겼는데요.

투숙객은 "철저한 휴양과 평온함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 "파라다이스에 다녀온 기분", ". 자연 속에 동화되는 느낌이 좋고 모처럼 떠나온 도심에서 잠시나마 한가로움을 느낄 수 있다", "훌륭한 시설과 맛있는 음식",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그만큼의 퀄리티와 정말로 친절한 직원들의 태도를 보여줍니다" 등의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식스센스 닌반베이는 공항과 시내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지 않은데요.

자연 속에서 한가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지만 이동 시간이 길어 힘들다는 후기도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리조트 특성상 모든 것을 리조트에서 해결해야 하므로 물가가 비싸다는 점도 단점으로 꼽았죠.


이 콘텐츠는 피키캐스트의 콘텐츠로서
카카오의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