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서 아이들도 있다"…10년 만에 충격 고백한 국민 가수

이재훈 과거 사진

오랜 연예계 생활 중 극비 결혼하고 아이까지 낳은 국민 그룹 쿨(COOL) 멤버 이재훈의 사연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1994년 쿨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재훈은 지난 2020년 2월 뒤늦게 결혼과 출산 소식을 전했는데요.

쿨 앨범

당시 이재훈은 "타인의 관심을 부담스러워하는 비연예인 아내와 아이들을 위해 알라지 않았다"고 설명했죠.

가족을 보호한다는 이유로 상처를 주고 있는 건 아닌지 고민한 이재훈은 "당당한 남편으로, 아빠로 살아야겠다고 결심했다"면서 대중에 기혼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SBS

놀라운 건 쿨 멤버인 김성수 또한 이재훈이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몰랐다고 합니다. 그는 한 방송에서 "나한테도 말을 안 했다. 정말 섭섭했다"고 토로했죠.

MBC

이재훈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7살 연하 아내와 3년 열애 끝에 2009년 결혼해 2010년 득녀, 2013년 득남했습니다.

가족들만 모인 자리에서 조촐하게 스몰 웨딩을 진행한 이재훈은 "첫 아이 낳고 결혼식을 열 예정이었지만, 아내 건강이 나빠져 어려운 시간을 보냈다"고 이야기했는데요.

이재훈 SNS

최근 이재훈은 제주도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3년부터 제주살이 중인 그는 제설작업, 심폐소생술로 시민구조 등 다양한 선행으로 미담을 전했죠.

아내와 두 아이를 처가가 있는 해외로 보낸 뒤 기러기 아빠로 살고 있는 이재훈은 솔로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는데요.

이재훈 SNS

이재훈은 1994년 쿨 1집 '너이길 원했던 이유'로 데뷔해 '해변의 여인', '운명', '애상' 등을 히트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Copyright © 무비이락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