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금메달리스트에게 주는 차는 다르네" 르노코리아, 오상욱 선수에게 전달한 특별 차량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앰버서더 오상욱 선수
에스프리 알핀 1955 스페셜 에디션 전달
특별한 의미를 더한 한정판 모델
르노코리아가 26일,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를 자사의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공식 앰버서더로 임명하고, 1955대 한정 생산된 '에스프리 알핀 1955 스페셜 에디션'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차량 제공은 오상욱 선수의 앰버서더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오상욱 선수와 '에스프리 알핀 1955 스페셜 에디션'의 만남
오상욱 선수가 앰버서더로 활동하는 동안 탑승할 차량은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에스프리 알핀' 트림으로, 고급스러운 새틴 그레이 컬러가 적용된 모델이다.
특히, 1955대 한정으로 제작된 이 차량은 오상욱 선수의 생일을 기념하여 차량 내부에 '0930' 번호가 새겨진 특별한 플레이트가 장착되어 있어 더욱 의미를 더했다.
르노코리아는 오상욱 선수의 빠르고 유연한 펜싱 기술과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가 추구하는 역동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진다는 점에서 그를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오상욱 선수는 “장거리 이동이 잦은 나에게 그랑 콜레오스는 편안하고 안정적인 주행을 제공해 최고의 차량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나만을 위한 특별한 차량을 제공한 르노코리아에 감사하며, 그랑 콜레오스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스프리 알핀 1955 스페셜 에디션의 특징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1955 스페셜 에디션'은 프랑스의 전설적인 스포츠카 브랜드 '알핀(Alpine)'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이 모델은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의 전통을 반영하며, 디테일한 요소들이 고객들에게 특별한 소유 경험을 제공한다.
이 스페셜 에디션은 선착순 1,955명에게 제공되며, '에스프리 알핀 1955 플레이트', '에스프리 알핀 플로우 매트'와 같은 전용 디테일을 통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사한다.
또한,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들은 전담팀의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차량 관리의 편리함과 맞춤형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이번 '에스프리 알핀 1955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며, 하이브리드 기술을 접목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장점을 알릴 계획이다.
오상욱 선수와 함께 진행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은 르노코리아의 혁신적이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