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자드, 은폐 상태 완벽 구현한 스타크래프트 2 액션 피규어 한정 판매
- 옵저버를 셋트로 구매해야 자세한 관찰 가능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스타크래프트 2가 인기리에 베타 테스트 중인 가운데, 벌써 스타크래프트 2의 캐릭터 피규어가 등장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새로 출시되는 스타크래프트 2 캐릭터 피규어는 각 종족을 대표하는 '암흑기사 스태츄', '유령 스태츄', '잠복 중인 바퀴 액션 피겨' 세 가지다.
암흑 기사는 전작의 '다크 템플러'로 여전히 프로토스의 대표 유닛. '암흑 기사 스태츄'는 캐릭터의 특징을 매우 잘 살려내 '은폐 상태(클락킹)'를 재현했다. 은폐 상태라 피규어의 디테일이 자세히 확인되진 않지만 분명 높은 퀄리티일 것으로 예상되며, 전작의 '고스트'인 '유령 스태츄'도 은폐 상태가 구현되었다.
다른 하나인 '잠복 중인 바퀴 액션 피겨'는 이름 그대로 저그 유닛인 바퀴가 잠복(버로우) 중인 상태를 그대로 표현했다. 잠복 중이기에 디테일이 잘 보이진 않지만 역시 높은 퀄리티가 기대된다.
▲ 좌측부터 유령, 암흑기사, 잠복 중인 바퀴
이 세 피규어는 모두 특수 신개념 소재가 적용되어 육안으로 확인이 쉽지는 않지만 내년 '4월 1일'에 출시되는 '관측선(옵져버)'를 세트로 구입하면 재질 및 색을 관찰할 수 있게 된다고 한다. (착한 사람 눈에만 보일 수도 있다.)
이 피규어들은 아무나 구입할 수는 없으며 스타크래프트 2를 실행해 401 경기 이상 참여한 후에 블리자드 스토어를 방문하여 구입이 가능하다. 단, 이 제품들은 내일부터 갑자기 사라질 가능성도 있다.
한 때 블리자드도 이런 낭만이 있었는데,,,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