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호, 링거 투혼 ‘쥐롤라’ 과몰입에 개그계 손절 “우리 쪽 아냐”(라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창호가 동료들에게 손절당했다.
9월 25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83회에는 김경일, 김준수, 가비, 이창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창호는 '쥐롤라'의 인기로 뮤지컬 배우의 삶을 사는 근황을 공개했다.
김구라 역시 "후배가 제 길 찾아서 기분이 좋네"라고 손절하자 이창호는 당황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개그맨 이창호가 동료들에게 손절당했다.
9월 25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83회에는 김경일, 김준수, 가비, 이창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창호는 '쥐롤라'의 인기로 뮤지컬 배우의 삶을 사는 근황을 공개했다. 유세윤은 “요즘 쥐롤라 때문에 진짜 뮤지컬 배우로 살고 있다고?”라고 물은 것.
이에 이창호는 “‘뮤지컬 스타’ 찍는 날은 하루를 통으로 찍는다. 그날은 다들 뮤지컬 배우가 돼서 온다”라며 촬영 비화를 전했다.
또 그는 “평소에 들고 다니지 않는 텀블러에 누구는 병원가서 링거까지 맞고 온다. 이비인후과도 자주 다니고, 당일 날 목이 쉬면 안되니까. 잘 때 습도, 온도 조절한다. 항상 수건 두르고 한다”라고 해 뮤지컬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김준수를 놀라게 했다.
결국 유세윤은 “이제 우리 쪽이 아니네”라고 이창호와 선을 그어 웃음을 더했다. 김구라 역시 “후배가 제 길 찾아서 기분이 좋네”라고 손절하자 이창호는 당황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숨멎 수영복 자태, ‘볼륨감+11자 각선미’ 비현실적 비주얼
- “유리 몸매가 진짜 미쳤어요” 수영이 대놓고 공개한 비키니, 역대급 몸매 극찬
- 이혼 발표 수현, 세상 쿨하네? SNS에 전남편과 결혼사진·팔로우 그대로
- 조인성, 고현정과 10년 약속 지키고 굿바이 소속사 엑시트
- 표예진, 얼굴 안 가리고 카페行‥대학생 같은 수수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