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아나운서, 인생 헤어스타일 등극.."레이어드 C컬펌"

이혜성은 SNS에 "봄을 기다리며 머리를 잘랐다"는 소식과 함께 사진 몇 장을 게재했습니다!

사진=이혜성 SNS
사진=이혜성 SNS

이혜성이 선보인 헤어스타일은 레이어드 컷으로 층을 낸 머리에 C컬로 펌을 해준 머리인데요~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으로 오래전부터 '여신머리'로 불리며 2,30대 여자들의 스테디셀러인 스타일입니다.

사진=이혜성 SNS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사진을 들고 가면 "손님 이건 고데기예요" 소리를 듣고 쫒겨나기 일쑤라고 유명했던 스타일인데요~ 요새는 '레이어드 C컬펌'이라는 이름으로 제대로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사진=이혜성 SNS

단아하고 귀여운 이혜성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C컬로 퍼지는 볼륨감에서 여성미가 뿜어져 나와 '여신 자태'를 연출하고 있어요.

사진=이혜성 SNS

레이어드 C컬펌은 손질도 간편에서 인기인데요~ 손으로 돌리며 말려주기만해도 쉽게 완성됩니다.

사진=이혜성 SNS

앞머리와 사이드 뱅을 내서 얼굴 여백을 감춰줍니다. 앞머리를 시스루로 연출해 답답해 보이지 않게 하면서도 전체적으로 가벼운 헤어스타일 무드와도 연결했어요.

사진=MK스포츠
사진=MK스포츠

일자로 무겁게 떨어지던 이전 머리와 비교해 보면 훨씬 트렌디하면서도 사랑스럽고 우아한 분위기가 살아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헤어스타일로 산뜻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살린 이혜성처럼 '여신머리'로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