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무슨 사이길래?” 아이돌 군부대 도시락 싸들고 면회 가서 난리난 탑여배우

지난 2016년 그룹 빅톤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서 큰 사랑을 받아 엑스원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한승우는 2020년 솔로 데뷔 이후 본인의 앨범에 직접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해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습니다.

한승우는 지난해 6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앨범 'SCENE(신)'은 전 세계 아이튠즈 송 차트 TOP100에 진입했고, 타이틀곡 'Blooming(블루밍)'은 태국, 싱가포르, 대만,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아이튠즈 톱 송 차트 6개국 상위권에 오르는 등 존재감을 떨쳤습니다.

한승우는 2021년 7월 육군 군악대로 입대했습니다. 시크릿 출신 배우 한선화는 친동생이자 빅톤 멤버인 한승우를 면회했습니다. 한승우는 인스타그램에 “잘 먹었어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누나 한선화가 군 복무 중인 동생 한승우에게 면회와 실외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한선화가 한승우를 위해 준비한 도시락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끌었습니다.

배우 한선화도 자신의 SNS를 통해 군부대 면회를 다녀온 근황을 알려 많은 이의 주목을 받았는데요. 한선화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나의 관심사는 건강인데 며칠 전 봄 제철음식인 달래와 냉이를 먹다가 문득 생각이 났다"면서 "면회 가겠다는 약속에 달래 김밥을 챙겨... 챙기다 보니 이왕 하는 거 이것저것 더 #지난 #얼마만의 도시락이야"라는 글과 사진으로 동생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한선화는 군복을 입은 한승우의 모습을 짧은 영상에 담아 팬들에게 선물했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은 "예쁘다" "도시락 싸 온 누나 착하다" "안전하게 있다가 와요" "누나 정말 대박이다" "이 남매 사랑해" "한승우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한승우는 6월 18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TOP NOTE(탑 노트)’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현재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4'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