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 앞둔 다저스 초비상…'핵심 불펜' 베시아, 가족 문제로 팀 이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이저리그(MLB) 최강팀을 가리는 월드시리즈를 앞두고 LA 다저스에 악재가 발생했다.
다저스는 25일 오전 9시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 로저스센터에서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월드시리즈 1차전을 치른다.
다저스가 베시아를 이 명단에 등록할 경우, 베시아는 빠르면 월드시리즈 3차전부터 출전할 수 있다.
다저스는 베시아의 월드시리즈 도중 합류 가능성에 대해서도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상철 기자 = 메이저리그(MLB) 최강팀을 가리는 월드시리즈를 앞두고 LA 다저스에 악재가 발생했다. 핵심 불펜 자원인 왼손 투수 알렉스 베시아가 가족 문제로 전력에서 이탈했다.
다저스는 24일(이하 한국시간) 소셜미디어를 통해 "베시아가 아내와 심각한 가족 문제로 팀을 이탈했다"고 밝혔다.
구단과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베시아의 이탈 배경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피했다. 다저스는 "구단은 베시아 가족에게 위로의 말을 전한다"면서 "추후 소식을 업데이트하겠다"고 전했다.
다저스는 25일 오전 9시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 로저스센터에서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월드시리즈 1차전을 치른다.
두 팀은 첫 경기 시작 10시간 전인 24일 밤 11시까지 월드시리즈 엔트리를 확정해야 한다.
메이저리그에는 엔트리에서 최소 3일, 최대 7일까지 빠질 수 있는 '가족 의료 비상 명단'(family medical emergency list) 규정이 있다.
다저스가 베시아를 이 명단에 등록할 경우, 베시아는 빠르면 월드시리즈 3차전부터 출전할 수 있다.
베시아는 다저스 불펜의 주축 투수로, 올해 정규시즌 68경기에서 4승2패 26홀드 5세이브 평균자책점 3.02를 기록했다. 특히 포스트시즌에서는 7경기 2승 4홀드 평균자책점 3.86으로 활약하며 팀을 월드시리즈로 이끌었다.
다저스는 베시아의 월드시리즈 도중 합류 가능성에 대해서도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로버츠 감독은 "어떤 기대도 없이 하루하루 상황을 지켜봐야 할 것"이라며 "우리는 베시아의 자리를 대체하기 위해 고민 중"이라고 말했다.
베시아가 빠지게 된다면 4년간 7200만 달러(약 1035억 원) FA 계약을 맺은 후 먹튀 논란이 일고 있는 태너 스콧, 그리고 앤서니 반다가 엔트리에 합류할 가능성이 크다.
rok195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나래, 펜터민 아침·저녁·취침 전 복용…내성 생겼다" 전 매니저 또 폭로
- "정희원 모텔서 마사지만 받았다?…그게 불륜, '성관계 없었다' 누가 믿나"
- 5년 근속한 직원들에게 30평 아파트 선물한 '이 회사' 어디?
- 강아지 뒷다리 들어 흔들고 담배 연기 내뿜는 견주…동물학대 '공분'
- "15년 전 바람피우고 가출한 아빠, 난 그때 7살…양육비 청구 가능할까요"
- '콘돔으로 감싸 '거기' 삽입'…4억원대 마약 밀반입 시도한 여성 2인조
- 운전 중 숨진 버스 기사…산재 판단 날 "본인은 왜 안 왔나?" 황당
- "내 아기 곁에 두고 싶었다"…성매매업소 냉동고에 유기한 女종업원
- "정희원, 故 장제원 언급하며 '죽음' 압박…도구 주문해 특정 행위 요구도"
- '뼈말라 비주얼' 최준희, 키 170㎝·몸무게 42㎏ 인증…"연말까지 유지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