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 25조 아이큐 156'이지만 의외로 '고졸'인 미녀 배우, 레깅스룩

'재산 25조 아이큐 156'이지만 의외로 '고졸'인 미녀 배우, 레깅스룩





우아한 미모와 지적인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하연주. 고등학교 졸업 후 연예계에 데뷔했지만, 그녀의 아이큐는 무려 156에 달한다고 합니다.







그 외모와 지능을 모두 갖춘 하연주는 완벽한 인물처럼 보이지만, 한 가지 의외의 사실이 있습니다. 그녀는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바로 연예계에 뛰어들었고, 학력 면에서는 고졸이라는 점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그녀의 남편은 국내 최대 블록체인 투자사 해시드(Hashd)의 대표인 김서준이며, 그의 자산은 약 25조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로 인해 하연주는 더욱 화제를 모은 커플이 되었습니다.







최근 하연주는 검정색 끈나시 브라탑에 5부 검정색 레깅스를 매치하여 탄탄한 바디라인을 뽐내며 편안하면서도 스포티한 룩을 선보였습니다. 그녀는 귀에 헤드셋을 착용해 더욱 캐주얼한 감성을 더했으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적인 룩을 완성했습니다.







'재산 25조 아이큐 156'이지만 의외로 '고졸'인 미녀 배우 하연주 레깅스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그 어떤 전형적인 이미지에 구애받지 않는 여성으로서, 지적이고 강한 매력은 물론, 성공적인 커리어와 행복한 개인적인 삶을 모두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