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특별히 좋아하는 색깔들이 있으시죠? 나랑은 어울리지 않더라도 알게 모르게 딱 꽂히는 색들이 있을건데요, 과연 내가 좋아하는 색들이 내 심리를 이야기 해줄까요?

빨간색
성격: 열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며 리더십이 강한 성격이에요. 경쟁을 즐기고 목표를 향해 도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징: 감정 표현이 솔직하며, 대담하고 카리스마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파란색
성격: 차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안정감을 추구하는 성격이에요. 주변 사람들에게 믿음직스럽고 진지한 인상을 줍니다.
특징: 감정적으로 깊고, 조화와 평화를 중요시합니다.
초록색
성격: 균형을 중요시하고 자연을 사랑하며 정서적으로 안정된 성격이에요. 사람들과의 관계를 소중히 여깁니다.
특징: 충성심이 강하고 믿음직스럽지만 때로는 자기주장이 약할 수도 있어요.
노란색
성격: 밝고 낙천적인 성격으로, 창의성과 호기심이 많은 사람이에요. 다른 사람들에게 에너지를 전하는 역할을 자주 합니다.
특징: 아이디어가 풍부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진 사람들이 많습니다

보라색
성격: 감각적이고 예술적이며 상상력이 풍부한 성격이에요. 독창적이고 특별한 것을 선호합니다.
특징: 영감이 넘치며, 정신적인 가치를 중요하게 여깁니다.
흰색
성격: 순수하고 완벽주의적인 성격이에요. 간결하고 깔끔한 것을 좋아하며 내적 평화를 추구합니다.
특징: 사려 깊고, 정리정돈을 잘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검은색
성격: 강인하고 세련된 성격으로, 자신만의 신념이 확고한 사람이에요. 미스터리하고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징: 자신의 세계를 중요하게 여기며, 종종 독립적입니다.
핑크색
성격: 사랑이 넘치고 따뜻하며 부드러운 성격이에요. 타인에 대한 배려와 공감 능력이 뛰어납니다.
특징: 감정적으로 풍부하고, 사람들과 친밀한 관계를 잘 맺습니다.
회색
성격: 현실적이고 신중하며 차분한 성격이에요. 중립적이고 조화를 이루는 것을 중요시합니다.
특징: 과묵하면서도 깊은 내면을 가진 사람들이 많습니다.
주황색
성격: 활발하고 사교적이며 유쾌한 성격이에요. 모임과 활동을 즐기며 사람들과 어울리는 걸 좋아합니다.
특징: 에너지가 넘치고, 새로운 경험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는 어렸을 땐 노란색을 좋아했는데 나이가 드니 초록색이 좋더라고요. 아마도 성격이나 심리가 많이 달라졌나 봅니다.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어떤 색깔을 좋아하는지만 알아도 그 사람에 대해 조금 이해할 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