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군대 가야 해 팬들 '곰신' 만들 '94즈' 男스타들 누가 있냐면요

조회수 2024. 1. 13. 1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방탄소년단의 군입대를 두고 많은 사람들이 금메달을 딴 스포츠 선수들처럼
'병역 면제'
를 해줘야 한다는 의견을 주장했었습니다.

하지만 결국 지난해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과 정국, RM과 뷔 등이 입대하며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됐는데요.

출처: 빅히트뮤직

스타들도 피해갈 수 없는 국방의 의무.
작년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男스타들 역시 올해 대거 입대하게 되었는데요.

잠시 팬들 곁을 떠나 나라를 지키러 갈 '94년생' 남자 연예인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배우 송강

출처: 넷플릭스

'스위트홈2', '마이데몬'으로 '대세'를 입증하고 있는 배우 송강이 올해 초 군 입대를 앞두고 있습니다.

앞서 송강은 "군 입대, 당연히 해야할 의무"라고 생각한다며, 입대에 대한 의지를 밝혔는데요.

그는 '스위트홈2' 제작 발표회에서 "'스위트홈2'가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라 생각한다. 더 좋은 모습으로 다녀오겠다" 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송강은 현재 사전 제작인 '스위트홈3'까지 모든 촬영을 마치고 입영 통지서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배우 나인우

출처: 뉴스1

현재 KBS 예능 '1박 2일'과 tvN 월화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는 배우 나인우도 입대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예능과 드라마를 병행하며 쉴 틈 없는 활동을 이어 간 나인우는 올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쉬어가는데요.

그는 한 인터뷰에서 "가기 전까지는 최대한 작품을 많이 하고 가려고 한다. 군대가 저의 변환점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우선은 갈 때까지 최대한 열심히 하고 다녀와서 또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좋은 작품 남겨드리고 싶은 마음이 든다”며 군 복무 후의 각오를 전했습니다.

배우 김민규

출처: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지난 2월 tvN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배우 김민규도 올해 입대가 얼마 남지 않았 습니다.

김민규의 입대 소식은 지난 해 초부터 돌았는데요. 올해는 군대의 문턱을 넘어야 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그는 지난 달 교육부와 함께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스쿨 시그널’ 광고에 출연한 이후로 휴식을 취하며 입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김민규는 1월23일 ENA, 채널S  K-게임으로 글로벌 친구를 만드는 예능 '아이엠그라운드' 에 출연 예정입니다.

NCT 태일

출처: NCT 127 인스타그램

NCT 태일도 올해 만 나이 29세로 입대를 더 이상 미루기 어려워졌습니다.

태일은 NCT 멤버 내 맏형으로,  NCT 중에서는 가장 먼저 군 입대를 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다만 정확한 군 입대 날짜나 계획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앞서 태일은 작년 8월 스케줄을 마치고 오토바이로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오른쪽 허벅지 골절 진단을 받아 수술했습니다. 이에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 전념 중입니다.

팬들 입장에서는 잠시 아쉬운 이별을 하게 됐지만, 곧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될 이들이 몸 건강히 전역을 명 받기를 바랍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