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장수원, 생후 29일 딸 '서우' 공개… 거실 있는 초호화 산후조리원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수원♥지상은 부부의 딸 서우가 공개됐다.
2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장수원♥지상은의 출산 후 첫 완전체 가족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장수원은 조리원에서 퇴원하는 아내 지상은과 생후 29일차 딸을 맞이할 준비를 했다.
한편, 아내 지상은은 산후조리원 퇴소를 준비 중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수원♥지상은 부부의 딸 서우가 공개됐다.
2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장수원♥지상은의 출산 후 첫 완전체 가족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장수원은 조리원에서 퇴원하는 아내 지상은과 생후 29일차 딸을 맞이할 준비를 했다. 이를 지켜보던 육아 선배들은 "제일 무서운 날"이라고 걱정했다. 이에 김숙이 "왜 무서운 날인거냐"라고 묻자, 이현이는 "조리원에서는 잘 케어를 해주지 않나. 집에 오면 다 알아서 해야하니까"라고 말했다.
한편, 아내 지상은은 산후조리원 퇴소를 준비 중이었다. 특히 럭셔리한 산후조리원이라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 김구라는 "장수원 씨 벌이도 안 좋을텐데 무리 했네"라고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장수원은 "아이를 낳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게 출산 후 케어라고 생각했다. 이런 이유도 있고 제가 잠깐 일주일 정도 미국에 볼 일 보러 갈일이 있어서 죄송한 마음에 좋은 곳으로 잡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 산후조리원은 거실도 있었으며, 작은 유리창의 커튼을 치면 곧바로 아이를 볼 수 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iMBC연예 차혜린 | 사진출처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동상이몽2' 오종혁 "27개월 딸, 강아지, 뱀보다 서열 아래… 그렇게 되더라"
- '동상이몽2' 마이큐 "방송 첫 출연 … ♥김나영, 눈치보지말고 말 많이 하라고"
- 백성현♥조다봄, 4층 타운하우스 공개… "4층 전체 아내가 셀프시공" (동상이몽2)
- '동상이몽2' 백성현, 승무원 출신 '조보아 닮은꼴' ♥아내 최초 공개… "엄청 쫓아다녀"
- 윤진이, 둘째 임신 고백하며 "남편에게 실망 커… 너무 서운했다" (동상이몽2)
- '동상이몽2' 문희준, "장수원 지원사격? 결혼한줄도 몰라… '미우새' 인 줄"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