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공개 열애하더니 깜짝 결혼발표한 연예인 커플❤️, 웨딩화보

강연정은 2009년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로 데뷔해 ‘오! 당신이 잠든 사이’, ‘환상의커플’, ‘올모스트 메인’, ‘빨래’, ‘투모로우 모닝’, ‘러브스코어’, ‘톡톡’ 등 공연을 비롯해 SBS ‘낭만닥터 김사부’, tvN ‘내일그대와’, KBS ‘쌈 마이웨이’ 등에서 활약했습니다.

배두훈은 뮤지컬 ‘쓰릴미’, ‘팬레터’, ‘풍월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JTBC ‘팬텀싱어 2’에서 탄탄한 실력과 함께 남자다운 외모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배두훈은 해군홍보단 가수병 시절 2013년 엠넷 ‘보이스코리아’에 출연, 바다의 정우성으로 주목을 받았고 이후 뮤지컬 배우로 변신했습니다.

뮤지컬 ‘빨래’, ‘블랙메리포핀스’ 등에서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배두훈과 강연정이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 결혼을 전제로 8년 넘는 시간 동안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강연정과 배두훈은 2017년 부부가 된 홍광호 강예솔의 결혼식에 나란히 참석했으며, 강연정이 새 신부의 부케를 받는 등 동료들에게도 계획을 전하며 결혼을 차근차근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배두훈과 강연정은 SNS에서도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는데요. 강연정은 ‘더 뮤지컬 페스티벌 인 갤럭시’ 당시 나란히 참석한 뒤 자신의 SNS에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그는 열심히 노래하고 또 연습하러 갔어요. 힘내요.”라며 연인을 향한 응원을 하기도 했습니다.

2023년 포레스텔라 배두훈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자필 손 편지를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배두훈은 자필 편지를 통해 “5월, 저와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오던 분과 인연의 결실을 맺으려고 합니다. 부족한 저를 더 나은 사람이 되게끔 해주었고, 긍정적이고 밝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준 참 고마운 사람입니다. 그 분과 이제는 ‘부부’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합니다”라고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하이클래스', '검법남녀' 배우 강연정은 포레스텔라 배두훈과 웨딩화보 속 다양한 웨딩룩을 선보였습니다.

강연정은 플라워 모티브가 수 놓인 머메이드 라인 드레스에 트레인이 긴 면사포를 매치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배두훈과 강연정의 웨딩 화보에는 김연아가 포레스텔라 멤버인 남편 고우림과 함께 다른 멤버들과 들러리로 참여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후 김연아는 고우림과 함께 배두훈 강연정의 결혼식에 참석해 다 함께 단체 사진을 찍기도 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