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전쟁이야" 손세아 두고 신경전 벌이는 둘? / 2차 정보 공개 - 돌싱글즈5
6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5’에서는제주도의 ‘돌싱 하우스’에 모인 90년대생 MZ 돌싱남녀들의 셋째 날 이야기가 펼쳐졌는데요!
손세아에 관심이 있는 최종규와 김규온의 방은 냉랭한 분위기가 풍겼습니다!!
최종규는 김규온에게 취미를 물으며 대화를 시도했는데요
"세아 씨가 자기는 골프 칠 줄 모른다고 해서 베이킹 같이 하기로 했지.
(데이트) 누구랑 가려나?”라며 여유로운 모습이었습니다!
그 모습을 보던 이지혜는
“안 물어봤는데 나랑 하기로 했다고 한다”며 흥미진진하게 지켜보기도 했습니다
김규온이 “이제 3일 남았네”라고 하자, 최종규는 “3일 남은 거다. 이제 전쟁이다”라며 선전포고도 서슴지 않았습니다!
한편 '랜덤 캠핑 데이트'를 앞두고 치킨 취향에 따라 4대4로 팀이 나뉘었습니다!
앞서 손세아와 최종규는 치킨 취향을 공유했었고, 서로 프라이드를 선택한 걸 확인한 두 사람은 아침부터 커플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반반 데이트로 진행되며 두 사람은 함께 데이트를 할 수가 없었죠 그러던 중 손세아가 최종규에게 찾아와 핫팩을 건넸고, 최종규는 “많이 가져가. 바람 많이 불어 추워”라고 걱정하는 모습과 질투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돌싱글즈5’ 돌싱남녀 8인의 2차 정보 공개
돌싱남녀들의 직업과 나이가 공개됐습니다!!
심규덕은 92년생으로 직업은 대형 로펌 출신 변호사였습니다!“대학교는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고,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에서 공부하여 변호사가 됐다”
박혜경은 90년생으로 직업은 의류 패키지 업체 편집 디자이너라고 밝혔는데요!
“의류와 관련된 패키치 업체에서 편집 디자이너로전체적인 패키징을 디자인하고 있다”
장새봄은 97년생으로 직업은 간호사였는데요!
“종합병원 내시경센터 간호사로 제 업무는 검진, 병동, 외래, 응급 등전박적인 간호를 하고,환자 준비부터 상태를 확인한다”
손세아는 91년생으로 직업은 척추 측만 특화 운동인 슈로스 운동 강사였습니다!
“척추 측만이 있으신 분들을 대상으로운동적으로 각도를 조금 더 줄여줄 수 있게 하는 직업이다"
한편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5'는'한 번 다녀온' 매력 만점 이혼 남녀들의 연애부터 동거까지!돌싱 남녀 직진 로맨스 프로그램으로목요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