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없이 편하게 바다보고 올까?" 대중교통으로 떠나는 서해바다 여행, 일몰 맛집 5선

온라인 커뮤니티

차 없이도 바다를 즐길 수 있다고? 교통카드 하나로 떠나는 서해안 일일여행을 소개합니다.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해 쉽게 갈 수 있는 인천과 경기도의 숨은 바다 명소 5곳을 알려드릴게요.

일몰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떠나볼까요?

오이도 - 빨간 등대와 일몰의 조화
온라인 커뮤니티

수인분당선을 타고 오이도역에 내리면 만날 수 있는 오이도 바다. 이곳의 상징인 빨간 등대는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예요.

해안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송도 전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특히 일몰 시간에 방문하면 하늘색이 시시각각 변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피크닉을 즐기고 싶다면 '알로하 피크닉 오이도점'에서 피크닉 세트를 대여해보세요. 바다를 배경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월미도 - 도심 속 작은 섬에서 즐기는 바다
온라인 커뮤니티

1호선 인천역에서 버스나 택시를 타고 15분이면 도착하는 월미도. 월미테마파크 근처에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요.

월미 문화의 거리를 따라 걸으며 길거리 공연도 보고 다양한 먹거리도 즐겨보세요. 해 질 무렵 방문하면 노을과 함께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어요.

도심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고,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어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많답니다.

마시안 해변 - 모래사장과 갯벌을 한번에
온라인 커뮤니티

인천국제공항과 가까운 영종도에 위치한 마시안 해변. 자기부상열차 용유역이나 공항철도 인천공항1터미널역에서 버스를 타고 갈 수 있어요.

이곳의 특징은 모래사장과 갯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에요. 동해와는 또 다른 매력의 서해 바다를 만끽할 수 있죠.

혼자 여행을 즐기는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곳이에요. 조용히 바다를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답니다.

소래포구 - 어시장과 함께 즐기는 바다
온라인 커뮤니티

수인분당선 소래포구역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있는 소래포구. 해오름광장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어요.

바람개비가 돌아가는 데크길을 산책하며 사진도 찍고, 근처 소래포구 어시장에서 신선한 해산물도 맛볼 수 있어요.

가벼운 기분 전환을 원하는 분들에게 딱 맞는 장소랍니다.

월곶포구 - 야경이 아름다운 밤바다
온라인 커뮤니티

수인분당선 월곶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월곶포구. 야경이 특히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해요.

잘 정비된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바다 냄새를 맡고 시원한 바람을 느껴보세요. 저녁에 방문하면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요.

소래포구와 마찬가지로 여행지라기보다는 가벼운 산책과 휴식을 즐기기 좋은 곳이에요.

차가 없어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서해안의 숨은 명소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각 장소마다 고유의 매력이 있으니, 취향에 맞는 곳을 골라 방문해보세요.

일몰 시간에 맞춰 가면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이번 주말, 지하철을 타고 떠나는 당일치기 바다 여행은 어떨까요?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Copyright © 본 콘텐츠에 있는 저작권는 이앤투어픽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