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은 팬 커뮤니티와 일반 관람객 모두가 로블록스 세계관을 즐길 수 있도록 지하 1층 이벤트 홀, 10층 토파즈홀, 하늘정원 등 세 개의 공간에서 운영된다. 지하 1층 이벤트 홀은 게임존, 포토존, MD존으로 구성되며, 전 세계 동시접속자 수 최다 기록을 세운 '그로우 어 가든(Grow a Garden)'을 비롯해 '라이벌(RIVALS)', '피쉬(FISCH)', '체인드(Chained)', '댄디스 월드(Dandy’s World)', 'K-포토(K-Photo)' 등 인기 게임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폰드 스튜디오가 개발한 드레스업 패션 게임 '프리즘 런웨이 쇼(Prism Runway Show)'가 세계 최초로 공개된다.


팝업을 기념한 온·오프라인 팬 이벤트도 진행된다. 8월 2일부터 17일까지 주말에는 '펑커슨', '멜로우', '왕클세종', '선비은남', '빵신', '사랑' 등 로블록스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온·오프라인 팬미팅에 나선다. 또한 9일과 17일에는 유저 참여형 대회인 '히든매치'와 '슈퍼매치'가 열린다. 특히 '슈퍼매치'는 로블록스의 인기 게임 '라이벌(RIVALS)'의 개발진과 크리에이터들, 일반인 참여자가 함께 겨루는 e스포츠 스타일 이벤트로, 현장과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며 우승자에게는 개발자 데이 참가권, 시상식 참석, 라이벌 개발자와의 특별 매치 기회가 제공된다.

김형규 폰드 스튜디오 대표는 "로블록스의 가장 큰 매력은 자유롭게 상상하고, 표현하고, 연결할 수 있다는 점이다. 로블록스는 단순히 게임을 만들고 즐기는 플랫폼을 넘어, 창작자에게 무궁무진한 가능성과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이렇게 로블록스 팬 및 사용자분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에 참석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 이번 팝업의 경험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로블록스에서 자신의 상상력을 현실로 펼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READY, SET, ROBLOX' 팝업은 오는 8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일정과 프로그램 안내는 로블록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