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게토레이 우먼스 5v5, 평택-전주-인천에서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아마추어 풋살 대회인 '2024 게토레이 우먼스 5v5' 가 지난 5일 평택과 전주에서, 6일 인천에서 열렸다.
이 대회는 스포츠마케팅 기업 HNS가 주최하고 게토레이가 파트너로 참가한다.
평택, 전주, 인천 대회는 총 68개팀이 출전해 우승경쟁을 펼쳤다.
대회 결과 평택 대회는 이천세계로풋볼클럽, 전주 대회는 티키타카FS, 인천대회는 FC먼데가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이성민 기자= 대한민국 최고의 아마추어 풋살 대회인 ‘2024 게토레이 우먼스 5v5’ 가 지난 5일 평택과 전주에서, 6일 인천에서 열렸다.
이 대회는 스포츠마케팅 기업 HNS가 주최하고 게토레이가 파트너로 참가한다. 올해 대회는 지난 7일 시흥 대회를 시작으로 총 9개 지역에서 220개팀이 출전한다. 평택, 전주, 인천 대회는 총 68개팀이 출전해 우승경쟁을 펼쳤다.
대회 결과 평택 대회는 이천세계로풋볼클럽, 전주 대회는 티키타카FS, 인천대회는 FC먼데가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평택 대회 우승팀 이천세계로풋볼클럽은 이천을 연고로 하는 세계로풋볼클럽에서 운영하는 아마추어 여자풋살팀이다. 게토레이 대회는 이번이 첫 출전 첫 우승이다. 전주 대회 우승팀 티키타카FS는 대구연고 풋살팀으로 지난해 울산대회 우승에 이어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인천 대회 우승팀 FC먼데는 무려 3년 연속 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첫 대회였던 22년 시흥을 시작으로 23년 천안, 올해는 인천에서 다시 한 번 우승트로피를 들었다.
이 대회는 9개 지역에서 차례로 지역예선을 치른 뒤 상위 성적을 거둔 팀이 모여 10월 19일 HM풋살파크 시흥에서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챔피언십을 갖는다. 현재 7개 대회가 종료된 가운데 오는 12일에는 천안, 일산에서 마지막 지역예선이 열린다.
대회 참가 신청은 소셜매치 플랫폼 ‘플레이온더피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사진= NHS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토트넘 초비상' 손흥민 부상 꽤 심각해 보여...'韓 대표팀에 모든 의학적 정보 전달'→'복귀 시점
- '김민재 선제골+대형 실수' 뮌헨, 프랑크푸르트와 3-3 무승부…'6슈팅 3실점' 안일한 수비에 발목
- 시즌 절반 뛰고 홈런왕 경쟁이라니...상무로 떠난 '잠실 빅보이' 이재원, 퓨처스 폭격
- '은퇴' 추신수·김강민-'방출' 고효준-'FA' 최정까지? SSG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 주역들 하나둘씩
- '리그 14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차기 감독으로 라이벌 구단 레전드도 마다하지 않는다'...'무패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