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해야할 신인배우] '박하선 닮은꼴 여대생'&'한예종 수석졸업자'인 박시안 연예계 데뷔 임박
데뷔전 박하선 닮은꼴 여대생으로 주목을 받은 동시에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수석졸업까지 해 미모와 연기력을 완벽하게 겸비한 신인으로 주목을 받은 박시안이 소속사를 찾은 것으로 알려져 연예계 관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있다.
10일 매니지먼트 순은 '뛰어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박시안과 전속계약을 했다'고 전했다. 매니지먼트 순은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박시안의 첫 시작을 함께하게 돼 정말 기쁘다.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가진 박시안이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매니지먼트를 통해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
이라고 덧붙였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수석졸업 출신 박시안은 지난 2021년 연극 <은하철도의 밤>을 포함해 여러 연극에 참여하며 연기에 대한 기초를 탄탄히 다지고, 다양한 경험을 쌓아온 신예 배우로 알려졌다.
여기에 박시안은 무궁무진한 잠재력과 도화지같이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어느 작품에서나 잘 묻어나는 연기 스펙트럼을 가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전자에서 언급했듯이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 당시 배우 박하선의 닮은 꼴로 유명세를 치렀으며, 수석졸업인 만큼 연기는 누구에게나 인정받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과연 그녀가 승승장구하고 있는 한예종 출신 선배들의 길을 함께 걷게될지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