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첫째주 CU편의점에는 가성비 좋은 주먹밥과 음료들이 새로 나왔어요.
가을이 느껴지는 9월 편의점에서 맘에 드는 제품 발견하면 득템하세요!
1. 전주비빔주먹볼
CU에서 약 2,300원에 출시된 전주비빔주먹볼은 주먹만 한 크기에 한 끼로 충분한 양을 제공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아요.
간은 약간 센 편인데 내용물이 다소 부실해서 실망했어요.

2. 압도적 태양초 전주비빔
압도적 태양초 전주비빔 삼각김밥’은 기존 전주비빔에 태양초 고추장으로 만든 매콤한 비빔 소스를 더하고, 고기 함량을 늘린 큼지막한 삼각김밥이에요.
태양초 고추장을 사용해서 기존보다 더 맛있고 고기 식감이 살아있어요.

3. 매콤간장어묵 삼각김밥
고래사 프리미엄 어묵을 사용해 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고, 매콤간장 양념이 밥에 배어 있는 소박하면서도 감칠맛 있는 삼각김밥이에요.
어묵 자체의 질감이 뛰어나고 밥도 양념이 잘 배어 있어 전반적인 맛은 좋지만 크기가 작아서 아쉬워요.

4. 루비복분자 막걸리
CU에서만 만나는 ‘루비복분자 막걸리(650 ml)’는 루비빛 트렌디 패키지에 담긴 복분자 맛 막걸리로, 톡톡 튀는 청량감과 새콤달콤한 풍미가 장점이며 알코올 도수는 약 5%에요.
감각적인 디자인과 복분자의 향이 부각된 감성적인 제품으로, 홈파티나 브런치, 혼술에 특히 잘 어울리는 컨셉이에요.

5. 가나디 초코별
별 모양으로 만들어진 작고 귀여운 초코 스낵으로, 달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인상적이에요.
랜덤 ‘띠부씰’이 한 장씩 들어 있어 제품 자체의 재미뿐 아니라 콜렉터 아이템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어요.

6. 가나디 바나링
CU 편의점 독점 출시된 ‘가나디 바나링’은 링 모양의 바나나 크림 초콜릿 코팅 스낵으로, 달콤하고 바삭한 식감과 함께 개성을 드러내는 재미 요소를 더했어요.
랜덤 ‘가나디 띠부씰’이 동봉되어 있어, 60종 수집 요소(일반·희귀·야광)까지 갖춘 콜렉터 감성 만점 스낵이에요.

7. 쟈뎅 루이보스 피치망고
루이보스 추출액(20%)에 복숭아·망고 농축액을 더한 500ml RTD 음료로, 감미료와 향료를 활용해 달콤하고 상큼한 과일 향을 강조했으며, 칼로리는 0kcal로 부담이 없어요.
과일향 중심의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지만, 루이보스 본연의 깊이나 특징적인 풍미는 약한 편이에요.

8. 쟈뎅 히비스커스 애플오렌지
히비스커스 애플오렌지는 히비스커스 허브티에 사과와 오렌지 과즙을 더해 상큼하고 청량감 있는 과일향을 강조한 RTD 음료에요.
오렌지 과즙이 느껴지는 새콤한 맛이 나요.

9. 마카다미아 초코쿠키
호주산 인증 마카다미아가 박힌 바삭한 쿠키로, 고급스러운 견과의 풍미가 돋보여요.

10. 연세우유 찰떡콩떡맘모스
CU에서 판매 중인 ‘연세우유 찰떡콩떡 맘모스’는 두툼한 소보로 빵 속에 인절미 크림과 쫀득한 찰떡이 들어간 디저트로, 한 입에 고소한 향과 찹쌀떡의 식감의 조화가 좋아요.

Copyright © eater_ry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