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신형 트래버스가 국내 도로에서 테스트 중 포착됐다. 신형 트래버스는 앞서 지난 2023년 공개된 3세대 모델로 현재 북미 시장에서는 신형 모델이 판매되고 있다.
국내 도로에서 포착된 트래버스 테스트카는 위장 필름으로 디자인 대부분을 가려 놓은 상태다. 하지만 현재 미국 시장에는 정식 판매 중인 모델로 디자인이 모두 공개된 상태다. 신형 팰리세이드는 국내 출시가 예고된 만큼 출시를 앞두고 국내 테스트를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쉐보레 트래버스는 준대형 SUV 모델로 국내 시장에서는 현대차 팰리세이드, 포드 익스플로러 등과 경쟁하는 모델이다. 다만 현재 국내 시장에는 2세대 모델이 판매되고 있어 경쟁 모델 대비 상품성이 떨어지는 것이 단점이다.
현재 미국 시장에서 판매 중인 3세대 팰리세이드는 쉐보레 최신 디자인 및 최신 인테리어가 적용되는 등 상품성이 크게 개선됐다. 전면부는 얇은 헤드램프와 분리형 헤드램프,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이 적용되는 등 강인한 이미지가 특징이다.
실내 역시 11인치 디지털 클러스터와 17.7인치 대형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가 적용되는 등 많은 개선이 이뤄졌다. 여기에 전자식 칼럼 기어 레버를 적용해 편의성과 센터콘솔 수납 공간 여유를 확보했다.
파워트레인은 2.5 가솔린 터보 엔진이 탑재된다. 최고출력 315마력을 발휘하며, 8단 자동변속기가 적용되는 등 경쟁 모델 대비 우수한 성능을 발휘한다.
한편, 쉐보레 신형 트래버스는 올해 국내 도입이 예고됐으나, 정확한 시기는 알려지지 않았다.
Copyright © 오토버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