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 면접에서 '솔직 답변'으로 탈락한 웃픈 과거 공개한 톱스타, 일상룩

조회 12,8132025. 3. 20.

가수 겸 배우 이지혜의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캐주얼한 후드티와 데님 팬츠 스타일링
이지혜는 후드티와 데님 팬츠를 활용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퍼 베스트를 레이어링하여 간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했다. 맨발로 연출된 모습은 자유롭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강조하며, 실내에서의 따뜻하고 아늑한 이미지를 전달한다.

##브라운 롱코트로 완성한 클래식 룩
이지혜는 브라운 컬러의 롱코트를 착용해 클래식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더블 버튼 디테일과 허리 벨트는 코트의 실루엣을 살리며, 전체적으로 정돈된 느낌을 준다. 블랙 가방과 액세서리를 더해 고급스러운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

##화이트 니트와 블랙 스커트의 조화
이지혜는 화이트 니트와 블랙 벨벳 스커트를 매치하여 우아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니트의 어깨 부분에 달린 독특한 블랙 디테일은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더하며, 스커트의 부드러운 텍스처가 고급스러움을 강조한다. 블랙 타이츠와 함께 스타일링하여 계절감 있는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플로럴 패턴 파자마로 보여준 내추럴 홈웨어이지혜는 플로럴 패턴이 돋보이는 파자마를 착용해 내추럴한 홈웨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색감과 편안한 핏은 일상 속에서도 세련된 감각을 유지하려는 그녀의 센스를 드러낸다. 거울 셀카를 통해 자연스러운 매력을 한층 부각시켰다.

한편가수 이지혜가 과거 승무원 시험에 도전했던 에피소드가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혼성그룹 샵(S#arp)의 메인보컬로 큰 인기를 끌었던 그녀는 그룹 해체 후 공백기를 겪으며 극심한 생활고를 겪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 시기에 항공사 승무원 시험에 지원하며 새로운 길을 모색했던 그녀의 이야기가 많은 이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주고 있다.

이지혜는 1998년 샵으로 데뷔해 'Tell Me Tell Me',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등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그러나 멤버 간의 불화로 인해 2002년 그룹 활동을 중단했고, 이후 솔로 활동을 시작하기까지 힘든 시간을 보냈다. 승무원 시험에 도전했던 것도 이 시기의 일이다. 서류전형에 합격했지만, 면접에서 "평소 뭘 하세요?"라는 질문에 "샵에서 메이크업하고 술 한 잔 먹어요"라고 솔직히 답해 면접관들을 놀라게 했고 결국 탈락했다.

이후 그녀는 방송 프로그램 무한걸스에서 승무원 아카데미를 방문하며 색다른 경험을 쌓기도 했다. 현재는 두 딸의 엄마이자 방송인으로서 활발히 활동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지혜의 솔직함과 예측 불가한 매력은 여전히 많은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