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드릴 놀이는 다이소에서 살 수 있는 1,000원의 행복!! DIY 놀이랍니다. 재료사러 다이소에 갔다가 괜찮은 만들기가 있길래 아이랑 함께 사서 만들어 보았어요~ 가격대비 아이도 정말 좋아하는 아기자기하 만들기였는데, 휴대가 편해서 어디 여행가거나 놀러갈때 하나씩 사서 가도 괜찮겠더라구요. 스마트폰 사용시간을 줄여주고, 재미있게 만들기 할 수 있어서 추천드린답니다! 준비물 : 다이소 종이 스퀴시 키링 만들기, 보석 십자수 DIY세트
제가 구매한 만들기는 이렇게 두가지랍니다. 귀여운 캐릭터에 눈길이 갔는지 아이가 직접 골랐어요!
제일 먼저 종이 스퀴시 키링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안에 열어보면 종이 그림 도안과 솜, 투명 시트지, 키링, 설명서 이렇게 들어있답니다.
도안 위에 투명시트지를 붙이고, 잘라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뒷면이 될 그림에는 투명 시트지를 바로 붙여서 가위로 잘라주었구요!
앞면이 될 도안은 가위로 먼저 자른 다음 시트지를 붙여주었어요. 그 이유는 원래 투명 테이프로 종이도안끼리 붙여줘야하는데 저는 귀찮아서, 그 부분을 생략하고자 이렇게 했답니다.
자른 도안 위에 시트지를 붙이고 시트지를 0.5~1cm 정도 여유있게 잘라주었어요.
그리고 뒷면이 될 종이 도안을 겹치고, 여유를 두고 자른 투명 시트지를 뒤로 붙여주었답니다! 이렇게하면, 투명 테이프를 따로 사용하지 않고 동봉된 시트지 하나로만 만들 수 있어요.
테두리 부분을 어느 정도 두른 뒤 구멍이 뚫린 상태에서 솜을 넣어주셔야 해요.
솜까지 넣고 다시 시트지를 뒤로 붙이면 완성이랍니다! 자세한 방법은 상품 설명서에 상세히 적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제 나머지 동물 친구들도 만들어 줄건데요, 원래 키링이 되어야 할 동물들이지만 아이가 인형놀이용으로 사용하고 싶다고해서 저희는 그냥 바로 만들었어요.
예쁘게 색칠한 동물 친구들도 같은 방법으로 만들어 주었답니다! 말랑말랑 재미있는 스퀴시가 되었어요.
이번에는 보석 십자수인데요! 저때는 실로 하는 십자수였는데 요즘은 요런 보석십자수가 다양하게 많이 나오더라구요!
보석을 붙일 수 있는 도안과, 보석, 보석 트레이, 고체풀, 펜 이렇게 들어있답니다.
고체풀에 펜으로 쿡 찍어서, 펜 사이에 사진처럼 고체풀이 들어가게 해주시면 돼요!
그다음 도안에 적힌 색깔과 동일한 보석비즈를 찾아 콕 콕 찍어 붙여주시면 된답니다.
처음에는 아이가 매우 흥미로워하면서 시작했지만,,, 토끼만 완성하고 하기싫다고 하더라구요.
결국 나머지는 저의 몫이 되었답니다. 이렇게 완성된 도안은 스티커처럼 떼어내 여기저기 붙이며 꾸밀 수 있어요!
그렇게 완성된 보석십자수와 스퀴시랍니다! 정말 간편하게 모든 재료가 다 들어있어서 아이랑 놀러갈 때 사용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Copyright © 본 콘텐츠의 사진과 글에 대한 저작권은 '코찌아' 채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