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때 "20대 남자들의 워너비였던 여배우랑 결혼 해서" 도둑 소리 들었다는 유명 남배우

박신혜·최태준, 혼전임신·결혼·출산까지…사랑과 성장의 현실 로맨스

박신혜와 최태준은 2022년 1월, 5년 연애 끝에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공개하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두 사람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선후배로 인연을 맺은 뒤, 오랜 시간 우정과 사랑을 이어온 대표적인 연예계 커플이다. 혼전임신, 결혼, 출산, 그리고 각자의 배우 인생까지, 이 부부의 현실 로맨스와 성장 스토리를 입체적으로 정리한다.

중앙대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5년간의 사랑

박신혜와 최태준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선후배로 처음 만났다. 2017년 5월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친한 사이일 뿐”이라며 부인했고, 2018년 3월에야 조심스럽게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반려동물, 축구, 종교 등 공통점이 많아 자연스럽게 가까워졌고, 오랜 시간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연인으로 발전했다.

결혼 발표와 혼전임신, 대중의 반응과 진솔한 고백

2021년 11월, 박신혜와 최태준은 각자 팬카페를 통해 결혼과 임신 소식을 직접 전했다. 박신혜는 “오랜 시간 교제해 온 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한다. 긴 시간 저의 버팀목이 되어 주었고 인간 박신혜의 부족한 모습들까지 감싸 주었던 사람과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너무 초반이라 말씀드리기 조심스럽지만,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 어느 누구보다도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싶었다”고 임신 사실을 고백했다.

최태준 역시 “오랜 시간 여러 감정을 공유한 소중한 인연과 부부가 되려 한다. 인생의 새 막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며, 책임감 있는 남편과 배우로서의 각오를 전했다.

이 소식은 ‘혼전임신’이라는 키워드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일부 팬들은 놀라움과 아쉬움을 표했지만, 두 사람의 진솔한 고백과 서로에 대한 배려, 책임감 있는 태도에 많은 이들이 응원을 보냈다.

결혼식과 출산, 진정한 가족의 시작

박신혜와 최태준은 2022년 1월 22일 서울 한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민호, 이홍기, 도경수, 이적, 지코, 설현 등 수많은 스타 하객들이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결혼식은 마치 영화 같은 장면으로 SNS와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다.

결혼 4개월 만인 2022년 5월, 박신혜는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다. 소속사는 “박신혜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 가족과 지인들의 축하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신혜는 “가정을 이루고 나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엄마로서의 각오도 전했다.

박신혜·최태준, 서로의 버팀목이 된 부부

박신혜와 최태준은 각자의 팬카페를 통해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를 드러냈다. 박신혜는 “긴 시간 저의 버팀목이 되어 주었던 사람”이라 했고, 최태준은 “기쁠 때는 화창하게 웃는 법을, 슬플 때는 소리 내 우는 법을 말없이 일깨워준 은인 같은 사람”이라고 표현했다. 결혼과 임신, 출산까지 모든 과정을 솔직하게 공개하며, 책임감 있는 부부로 거듭났다.

커리어와 가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배우들

박신혜는 2003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꽃’으로 데뷔한 뒤 ‘천국의 계단’, ‘상속자들’, ‘피노키오’, ‘닥터스’, ‘시지프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영화 ‘7번방의 선물’, ‘콜’ 등 스크린에서도 활약했다.

최태준은 2001년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 ‘대풍수’, ‘옥중화’, ‘미씽나인’, ‘수상한 파트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등 드라마와 영화에서 연기력을 쌓았다. 결혼과 출산 후에도 각자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다.

FAQ

Q1. 박신혜와 최태준은 어떻게 만났나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선후배로 인연을 맺었고, 2017년 말부터 교제해 2018년 공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Q2. 결혼과 임신 발표는 언제, 어떻게 이뤄졌나요?

2021년 11월 각자 팬카페를 통해 결혼과 임신 소식을 직접 알렸고, 2022년 1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Q3. 두 사람의 첫 아이는 언제 태어났나요?

2022년 5월, 결혼 4개월 만에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Q4. 박신혜·최태준 부부의 근황과 커리어는?

두 사람 모두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 중이며, 가족과 커리어를 병행하는 삶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