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이번엔 장원영 만난다..'AAA 2024'서 MC로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준열이 글로벌 NO.1 시상식 'AAA 2024'를 이끌 새로운 MC로 발탁됐다.
류준열이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의 MC를 맡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특유의 노련하고 센스 있는 진행 실력에 더해 빼어난 영어 실력으로 'AAA 2024'를 이끌며 한 해를 빛냈던 최정상 배우, K-POP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 글로벌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류준열이 글로벌 NO.1 시상식 'AAA 2024'를 이끌 새로운 MC로 발탁됐다.
오는 12월 27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배우 류준열이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성한빈과 함께 MC 호흡을 맞춘다.
류준열이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의 MC를 맡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특유의 노련하고 센스 있는 진행 실력에 더해 빼어난 영어 실력으로 'AAA 2024'를 이끌며 한 해를 빛냈던 최정상 배우, K-POP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 글로벌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류준열은 지난 2022년 부산국제영화제(BIFF)에서 개막식 MC로 글로벌 영화제의 위상을 높인 바 있으며 최근에는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해 '올해의 배우상'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다.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류준열이 배우와 가수를 통합해 시상하는 'Asia Artist Awards'에 MC로 전격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류준열은 배우 한소희와 올해 3월 하와이 여행 목격담을 시작으로 열애설에 휩싸이자 류준열의 전 연인이었던 혜리가 자신의 개인 계정에 '재밌네'라는 글을 남기면서 류준열과 한소희의 환승 연애 의혹이 불거진 바 있다.
혜리의 저격에 한소희 역시 지지 않고 "저도 재미있네요"라고 맞불을 놓으며 전 연인과 현 연인 사이의 갈등이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해 류준열은 침묵으로 일관했다. 이후 혜리와 한소희가 해당 논란에 대한 사과문을 올리며 사태는 마무리 됐지만, 각종 논란 속에 한소희와 류준열은 결국 공개 연애 15일 만에 초고속 이별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AAA 조직위원회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의 전남친 모임?... 캐스팅 잘못해 충격 상황 벌어졌다
- '행복한 줄' 사유리, 아들이 그만.. 가슴이 찢어진다
- 청순 여배우, 마약 파문... "미안해요" 대국민 사과까지
- '30세 나이 차' 스타 커플, "여친 고등학생 때 처음 만났다" 고백
- 오윤아, 드디어 재혼.. "아들도 아빠 빈자리 느껴"
- 유명인 11살 딸, 용돈 얼마길래... '2천만원' 보석 직접 결제
- '7번방 선물' 예승이, 엄청난 미인됐다..
- 헤어진 하하·안혜경, 놀라운 소식.. 여기 할리우드 인가요
- 술집 종사자와 동거... 김혜은, 사생활 싹 공개됐다
- '아프리카TV 리브랜딩' 숲, 7년 만에 구독료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