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너무 닮아 송혜교 아역이된 8살 소녀는 18년후…
영화 TMI
1.<황진이> - 송혜교 너무 닮아 송혜교 아역이된 8살 소녀는 18년후…
-2007년 영화 <황진이>에서 송혜교의 아역을 연기한 배우는 당시 8살(<황진이> 촬영당시 나이) 이었던 김유정 이었다. 4살의 나이로 아역으로 데뷔한 그녀는 <황진이>를 통해 8번째 출연 작품 프로필을 완성하게 된다.
-이 작품이 김유정의 첫 사극 도전작으로 극중 김유정은 노비 놈이에게 첫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소녀의 감정을 연기했다.
-이때 보여준 좋은 연기 덕분에 김유정은 여러 유명 사극 영화,드라마에 출연할 수 있었다.
- 감독
- 장윤현
- 출연
- 송혜교, 유지태, 류승룡, 윤여정, 오태경, 정유미, 예수정, 조승연, 김응수, 이승민, 김부선, 송민지, 박철호, 이승진, 이재호, 권태원, 박노식, 조경훈, 박철호, 김병철, 최지나, 김유정, 김하람, 유채목, 강영구, 김희창, 임성암, 이현우, 손진호, 정두홍, 홍석중, 김현정, 김은정, 강우석, 이춘연, 조성원, 강우석, 이춘연, 조성원, 임재영, 최은화, 최영택, 김원용, 원일, 김진철, 홍장표, 유상섭, 정정은, 남나영, 심온, 정구호, 전우재
- 평점
- 2.13
2.<공조> - 정말 대단하다! 총을 발사했는데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았던 현빈
-리조트를 벗어난 차기성 일행과 움직이는 자동차에서 총격전을 벌이는 장면.
-해당 장면이 촬영된 터널은 울산에 있는 마성터널이며, 대미를 장식하는 다리는 울산대교다. 이 공간을 무려 3일간 울산시에서 빌려줬고, 제작진은 이 공간을 통제하고 액션신을 촬영했다.
-해당 총격전을 자세히 보면 꽤 위험 천만한 상황이었는데도, 김주혁과 현빈 모두 최소한의 안전장치를 한채 액션 연기를 펼쳤다. 둘다 멋있게 해당 장면을 촬영했지만, 달리는 차가 너무 빨라서 연기하는 내내 무서웠다고 토로했다.
-더 놀라운건 총을 발사하는 현빈의 경우 이 무서운 상황에서도 눈 하나 깜빡이지 않고 총을 발사했다고 한다. 보통 총을 발사하면 사람 눈이 깜빡이기 마련인데 현빈의 경우 그러지 않았다고 한다.
- 감독
- 김성훈
- 출연
- 현빈, 유해진, 김주혁, 장영남, 이동휘, 김재철, 윤아, 공정환, 이해영, 신현빈, 이도군, 박민하, 전국환, 엄효섭, 이이경, 박진우, 박형수, 신문성, 신동력, 정재성, 홍주형, 오의식, 백승희, 홍인, 김장원, 김하늘, 서은지, 성도현, 윤현호, 황조윤, 윤제균, 박수진, 강대규, 윤제균, 주승환, 이창현, 이성제, 이병훈, 이태훈, 박현수, 김은숙, 이진영, 홍장표, 김태강, 오세영, 이진, 황상준, 박의동, 김성훈, 이진형
- 평점
- 2.73
3.<나이트메어 앨리> - 원래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인공?
-<나이트메어 앨리>에서 수려한 외모와 현란한 화술로 단숨에 사람들을 매혹시키는 옴므파탈 ‘스탠턴’ 역할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게 먼저 제안되었다.
-브래들리 쿠퍼는 지난 1월 미국 CBS 방송 [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에 출연해
원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역이었다”
라며 흥미진진한 비하인드를 전했다. ‘스탠턴’역에 처음 제안을 받았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감독에게 브래들리 쿠퍼를 추천하며 현재의 캐스팅이 완성되었다
- 감독
- 기예르모 델 토로
- 출연
- 브래들리 쿠퍼, 케이트 블란쳇, 토니 콜레트, 루니 마라, 윌렘 데포, 리차드 젠킨스, 론 펄만, 데이비드 스트라탄, 홀트 맥칼라니, 짐 비버, 마크 포비넬리, 메리 스틴버겐, 윌리엄 린제이 그레샴, 기예르모 델 토로, 킴 모건, 브래들리 쿠퍼, J. 마일즈 데일, 기예르모 델 토로, 네이단 존슨, 단 라우스첸, 캠 매클로클린, 로빈 D. 쿡, 타마라 데버렐, 브랜트 고든, 샤인 비유, 루이스 세퀘이라, 아이언사 골드버그
- 평점
- 3.63
4.<타르> - 교통사고가 이어준 케이트 블란쳇의 캐스팅
-<타르>의 감독인 토드 필드는 케이트 블란쳇의 에이전트인 힐다 퀼리와 전화 통화하다가, 케이트 블란쳇이 향후 3년간 스케줄이 꽉 차서, 필드의 영화에 출연할 수 없다는 얘기를 듣는다.
-그 말에 충격을 받은 필드 감독은 어느날 차를 들이받는 교통사고를 당하게 된다. 퀼리는 사고 소식을 듣고 안타깝다면서 필드가 크게 다치지 않았다면, 집에 가서 블란쳇에게 <타르>의 각본을 건네서 읽게 하겠다고 말해줬다.
-결국 그로인해 케이트 블란쳇이 <타르>의 각본을 읽었고 내용에 만족해 출연하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5.<마녀> - 사실 구자윤은 히어로가 아닌 절대악이다!
-전자의 그녀의 연기만 보더라도 그녀가 이름 그대로 얼마나 마녀 같은 존재인지를 보여주고 있다. 감독의 설명에 따르면 구자윤은 할리우드의 히어로들과 달리 고뇌하지 않고 자신의 능력을 그대로 거침없이 활용하는 악한 존재라고 설명했다.
-감독은 영화 속 구자윤은 '성악설'에 기반으로 해서 완성한 캐릭터였다고 설명하며, 동시에 성악설의 철학인 환경과 주변인에 따라 변화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준 것이 이 영화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구자윤의 주변 인물인 그녀의 양부모가 다리 부상과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는 것과 유쾌한 명희가 그녀의 절친으로 등장한 것이 그러한 변화의 가능성을 암시한 것이다.
-이는 귀공자, 미스터 최, 닥터 백, 닥터백의 쌍둥이 동생에게도 똑같이 적용된다. 그들 모두 자라온 환경이 달라서 서로 다른 성격을 갖고 있는 케이스다.
- 감독
- 박훈정
- 출연
- 김다미, 조민수, 박희순, 최우식, 고민시, 최정우, 오미희, 김병옥, 정다은, 이주원, 김하나, 이시우, 이기영, 권태원, 이시훈, 백승철, 우민규, 김종훈, 서한결, 박종환, 진영준, 곽진석, 백종환, 남경민, 김도혁, 고봉구, 서정구, 이정형, 박우재, 김한솔, 박신우, 임상혁, 명홍진, 송형수, 여무영, 현봉식, 박원진, 설우신, 백규현, 김종면, 유승권, 이상용, 정재붕, 최병주, 박정수, 조제웅, 김용운, 조광희, 제아, 모그, 한승윤, 정예진, 송민수, 김승우, 장민재, 권용석, 이강곤, 최현종, 김은영, 서영희, 백현민, 이하영, 박상훈, 권혁성, 박훈정, 박훈정, 김현우, 연영식, 김영호, 이태오, 조용준, 조화성, 최현석, 김창주, 모그, 김신용, 김창섭, 조상경, 김현정, 박정률, 김정민, 황효균, 곽태용, 정도안, 천래훈, 장민재, 권용석, 김은영
- 평점
- 3.23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