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너무 닮아 송혜교 아역이된 8살 소녀는 18년후…

영화 TMI

1.<황진이> - 송혜교 너무 닮아 송혜교 아역이된 8살 소녀는 18년후…

-2007년 영화 <황진이>에서 송혜교의 아역을 연기한 배우는 당시 8살(<황진이> 촬영당시 나이) 이었던 김유정 이었다. 4살의 나이로 아역으로 데뷔한 그녀는 <황진이>를 통해 8번째 출연 작품 프로필을 완성하게 된다.

-이 작품이 김유정의 첫 사극 도전작으로 극중 김유정은 노비 놈이에게 첫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소녀의 감정을 연기했다.

-이때 보여준 좋은 연기 덕분에 김유정은 여러 유명 사극 영화,드라마에 출연할 수 있었다.

황진이
감독
장윤현
출연
송혜교, 유지태, 류승룡, 윤여정, 오태경, 정유미, 예수정, 조승연, 김응수, 이승민, 김부선, 송민지, 박철호, 이승진, 이재호, 권태원, 박노식, 조경훈, 박철호, 김병철, 최지나, 김유정, 김하람, 유채목, 강영구, 김희창, 임성암, 이현우, 손진호, 정두홍, 홍석중, 김현정, 김은정, 강우석, 이춘연, 조성원, 강우석, 이춘연, 조성원, 임재영, 최은화, 최영택, 김원용, 원일, 김진철, 홍장표, 유상섭, 정정은, 남나영, 심온, 정구호, 전우재
평점
2.13

2.<공조> - 정말 대단하다! 총을 발사했는데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았던 현빈

-리조트를 벗어난 차기성 일행과 움직이는 자동차에서 총격전을 벌이는 장면.

-해당 장면이 촬영된 터널은 울산에 있는 마성터널이며, 대미를 장식하는 다리는 울산대교다. 이 공간을 무려 3일간 울산시에서 빌려줬고, 제작진은 이 공간을 통제하고 액션신을 촬영했다.

-해당 총격전을 자세히 보면 꽤 위험 천만한 상황이었는데도, 김주혁과 현빈 모두 최소한의 안전장치를 한채 액션 연기를 펼쳤다. 둘다 멋있게 해당 장면을 촬영했지만, 달리는 차가 너무 빨라서 연기하는 내내 무서웠다고 토로했다.

-더 놀라운건 총을 발사하는 현빈의 경우 이 무서운 상황에서도 눈 하나 깜빡이지 않고 총을 발사했다고 한다. 보통 총을 발사하면 사람 눈이 깜빡이기 마련인데 현빈의 경우 그러지 않았다고 한다.

공조
감독
김성훈
출연
현빈, 유해진, 김주혁, 장영남, 이동휘, 김재철, 윤아, 공정환, 이해영, 신현빈, 이도군, 박민하, 전국환, 엄효섭, 이이경, 박진우, 박형수, 신문성, 신동력, 정재성, 홍주형, 오의식, 백승희, 홍인, 김장원, 김하늘, 서은지, 성도현, 윤현호, 황조윤, 윤제균, 박수진, 강대규, 윤제균, 주승환, 이창현, 이성제, 이병훈, 이태훈, 박현수, 김은숙, 이진영, 홍장표, 김태강, 오세영, 이진, 황상준, 박의동, 김성훈, 이진형
평점
2.73

3.<나이트메어 앨리> - 원래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인공?

-<나이트메어 앨리>에서 수려한 외모와 현란한 화술로 단숨에 사람들을 매혹시키는 옴므파탈 ‘스탠턴’ 역할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게 먼저 제안되었다.

-브래들리 쿠퍼는 지난 1월 미국 CBS 방송 [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에 출연해

원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역이었다”

라며 흥미진진한 비하인드를 전했다. ‘스탠턴’역에 처음 제안을 받았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감독에게 브래들리 쿠퍼를 추천하며 현재의 캐스팅이 완성되었다

나이트메어 앨리
감독
기예르모 델 토로
출연
브래들리 쿠퍼, 케이트 블란쳇, 토니 콜레트, 루니 마라, 윌렘 데포, 리차드 젠킨스, 론 펄만, 데이비드 스트라탄, 홀트 맥칼라니, 짐 비버, 마크 포비넬리, 메리 스틴버겐, 윌리엄 린제이 그레샴, 기예르모 델 토로, 킴 모건, 브래들리 쿠퍼, J. 마일즈 데일, 기예르모 델 토로, 네이단 존슨, 단 라우스첸, 캠 매클로클린, 로빈 D. 쿡, 타마라 데버렐, 브랜트 고든, 샤인 비유, 루이스 세퀘이라, 아이언사 골드버그
평점
3.63

4.<타르> - 교통사고가 이어준 케이트 블란쳇의 캐스팅

-<타르>의 감독인 토드 필드는 케이트 블란쳇의 에이전트인 힐다 퀼리와 전화 통화하다가, 케이트 블란쳇이 향후 3년간 스케줄이 꽉 차서, 필드의 영화에 출연할 수 없다는 얘기를 듣는다.

-그 말에 충격을 받은 필드 감독은 어느날 차를 들이받는 교통사고를 당하게 된다. 퀼리는 사고 소식을 듣고 안타깝다면서 필드가 크게 다치지 않았다면, 집에 가서 블란쳇에게 <타르>의 각본을 건네서 읽게 하겠다고 말해줬다.

-결국 그로인해 케이트 블란쳇이 <타르>의 각본을 읽었고 내용에 만족해 출연하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5.<마녀> - 사실 구자윤은 히어로가 아닌 절대악이다!

-전자의 그녀의 연기만 보더라도 그녀가 이름 그대로 얼마나 마녀 같은 존재인지를 보여주고 있다. 감독의 설명에 따르면 구자윤은 할리우드의 히어로들과 달리 고뇌하지 않고 자신의 능력을 그대로 거침없이 활용하는 악한 존재라고 설명했다.

-감독은 영화 속 구자윤은 '성악설'에 기반으로 해서 완성한 캐릭터였다고 설명하며, 동시에 성악설의 철학인 환경과 주변인에 따라 변화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준 것이 이 영화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구자윤의 주변 인물인 그녀의 양부모가 다리 부상과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는 것과 유쾌한 명희가 그녀의 절친으로 등장한 것이 그러한 변화의 가능성을 암시한 것이다.

-이는 귀공자, 미스터 최, 닥터 백, 닥터백의 쌍둥이 동생에게도 똑같이 적용된다. 그들 모두 자라온 환경이 달라서 서로 다른 성격을 갖고 있는 케이스다.

마녀
감독
박훈정
출연
김다미, 조민수, 박희순, 최우식, 고민시, 최정우, 오미희, 김병옥, 정다은, 이주원, 김하나, 이시우, 이기영, 권태원, 이시훈, 백승철, 우민규, 김종훈, 서한결, 박종환, 진영준, 곽진석, 백종환, 남경민, 김도혁, 고봉구, 서정구, 이정형, 박우재, 김한솔, 박신우, 임상혁, 명홍진, 송형수, 여무영, 현봉식, 박원진, 설우신, 백규현, 김종면, 유승권, 이상용, 정재붕, 최병주, 박정수, 조제웅, 김용운, 조광희, 제아, 모그, 한승윤, 정예진, 송민수, 김승우, 장민재, 권용석, 이강곤, 최현종, 김은영, 서영희, 백현민, 이하영, 박상훈, 권혁성, 박훈정, 박훈정, 김현우, 연영식, 김영호, 이태오, 조용준, 조화성, 최현석, 김창주, 모그, 김신용, 김창섭, 조상경, 김현정, 박정률, 김정민, 황효균, 곽태용, 정도안, 천래훈, 장민재, 권용석, 김은영
평점
3.23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