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송지은♥박위 결혼식 결국 불참…시크릿 불화설 꺼지지 못했다 [TEN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시크릿 출신 가수 송지은이 유튜버 박위와 결혼식을 치른 가운데, 시크릿 멤버 중 한선화가 홀로 참석하지 않았다.
한선화는 송지은과 박위의 결혼식이 열릴 무렵 영화 감독들과 모임을 가졌다는 사실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렸고 그룹 시크릿 내 불화설을 재점화했다.
박위가 지난 5월 공개한 영상에서 시크릿 멤버들이 모였지만 역시 한선화는 참석하지 않아 다시 불화설이 불거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민경 기자]
그룹 시크릿 출신 가수 송지은이 유튜버 박위와 결혼식을 치른 가운데, 시크릿 멤버 중 한선화가 홀로 참석하지 않았다.
지난 9일 송지은과 박위는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치렀다. 결혼식 사회는 방송인 전현무가 맡았고 가수 인순이 등이 축가를 부른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방송인 조혜련, 박슬기는 자기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들이 야외 결혼식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송지은은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있으며, 박위는 턱시도 차림으로 하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박위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10년 전 전신마비 진단을 받았을 때 제가 좌절하지 않을 수 있었던 이유는 하나님의 존재 때문이었습니다"라며 "남은 제 인생의 동반자를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 앞에서, 그리고 제가 사랑하는 이 모든 사람들 앞에서 하나님의 딸 송지은을 평생 사랑하기로 서약하겠습니다"라고 혼인서약서를 낭독했다.
송지은은 "어느 것 하나 부족하지 않은 오늘을 허락해 주신 주님께 감사드린다"며 "저는 지금 어린 시절부터 마음속으로만 소망해왔던 아름다운 가정을 이루는 그 출발점 앞에 서 있다"라고 혼인서약서를 낭독해 뭉클함을 더했다.
하객으로 참석한 조혜련은 "박위 송지은 결혼식 현장~ 아름다운 부부가 탄생합니다~ 이렇게 아름다울 수가!!! 신부 송지은은 너무 아름다워 눈이 부셔요~ 신랑도 짱짱!! 멋져요. 하나님의 멋진 이끄심을 기대하며 진심으로 축복합니다!!"라며 마음을 전했다.
또한 박슬기도 "하늘도 너의 결혼을 축복해. 이렇게 기분 좋은 날씨의 가을 저녁이라니! 순수하게 응원하고 힘을 주고 싶은 멋진 사람 우리의 박위 청년이 오늘 결혼을 해요. 온 마음 다해 축하하고 기도로 이 부부의 하나 됨을 축복해주세요!!"라고 적었다. 이어 "눈이 부실 정도로 아름다워 쳐다볼 수가 없네요. 시월의 신부이자 디즈니 재질 지은 짱. 너무너무 축하해요"라고 덧붙였다.
송지은과 절친한 것으로 알려진 배우 문지인도 송지은과 박위가 결혼식 중 양가 부모와 끌어안고 인사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하객 가운데에는 시크릿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시크릿 출신 정하나는 송지은과 신부대기실에서 만난 모습을 공개하며 "사랑해 지은아. 결혼 축하해♥"라며 적어 올렸다. 그러면서 그는 자신과 전효성,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나란히 서있는 사진도 공유했다. 다만, 같은 시크릿 멤버였던 한선화는 이날 결혼식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한선화는 송지은과 박위의 결혼식이 열릴 무렵 영화 감독들과 모임을 가졌다는 사실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렸고 그룹 시크릿 내 불화설을 재점화했다. 한선화는 2009년 시크릿으로 데뷔해 활동하던 중 2016년 배우로 전향하며 그룹에서 탈퇴했다. 2017년 이후 시크릿은 그룹 활동을 하지 않았다. 전효성과 정하나는 가수 겸 배우로, 송지은은 가수로서 개인 활동을 이어갔다.
한선화는 2015년 정하나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선화는 취하면 세상에 불만이 많아진다"고 말한 장면을 캡처해 공개하며 불편한 심경을 드러내 불화설을 빚었던 바 있다. 그는 당시 "3년 전 한두 번 멤버 간 분위기 때문에 술 먹은 적 있다"며 "당시 백치미 이미지 때문에 속상해서 말한 걸 세상에 불만이 많다고 말했구나. 딱 한 번 술 먹었구나"라고 토로했다.
또한, 지난해 10월 그룹 데뷔 14주년을 맞이해 송지은, 정하나, 전효성이 모인 가운데 한선화가 불참하기도 했다. 박위가 지난 5월 공개한 영상에서 시크릿 멤버들이 모였지만 역시 한선화는 참석하지 않아 다시 불화설이 불거졌다.
한편, 송지은과 박위는 지난해 12월 열애 사실을 공개한 이후 지난 9일 결혼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웅, 1년간 이순재 피해 잠적했다…일촉즉발 위기('개소리') | 텐아시아
- '낼모레 마흔' 변요한, 30대 뜨겁게 사랑했다…"로맨틱 코미디 이제야 자신 있어" ('백설공주')[TEN
- '이혼·상간 소송' 박지윤, 공구 괴물이냐 방송인이냐…그것이 문제로다 [TEN스타필드] | 텐아시아
- '43kg' 고민시, 이러니 척추뼈 드러나지…"하루 커피·김·계란 2알만"('냉터뷰') | 텐아시아
- 이서진, 54세인데 실적 압박받았다…결국 강제 출연 "놀지 말고 일하래"('틈만나면') | 텐아시아
- '은퇴' 추신수 "그라운드에 조금이라도 더 있고파"…아쉬움 가득 마지막 경기 ('살림남') | 텐아시
- 차태현·김하늘, 첫 방송 앞두고 불화설 터졌다…"잠깐만요" 기싸움 팽팽 ('더딴따라') | 텐아시아
- 한소희, 불우한 가정사로 잃어버린 1년…논란 아닌 극복의 아이콘 되길 [TEN스타필드] | 텐아시아
- 황제성, 제작진 갑질 논란에 김준현도 일갈…"그런 식으론 다른 프로그램도 하차" ('THE맛녀석') |
- 최영준, 혹평 논란 터졌다…"너 그냥 춤 추지마" ('SCOOL')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