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단풍 명소가 있었다니" 사방이 알록달록 물들여진 국내 여행지

원적산공원 가을 단풍 / 사진=대한민국 구석구석

벌써 10월 중순이 다가오면서 가을 단풍이 무르익고, 화려한 가을꽃과 핑크뮬리가 만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청명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집에만 있기 아쉬울 정도입니다. 돌아오는 주말 사랑하는 이들과 눈부신 계절을 누리고 만끽해 보세요.

원적산공원 은행나무숲
원적산공원 은행나무숲 / 사진=대한민국 구석구석

*인천 부평구 청천동

원적산공원은 은행나무숲과 붉은 단풍이 화려하게 물들여진 아름다운 공원입니다.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지만 가을을 즐길 수 있는 자연 절경이 펼쳐져 아이부터 어른들에게 사랑받는 명소입니다.

수려한 풍광을 감상하며 폭신폭신한 산책로를 거닐 수 있고, 원적산 등산로와 이어져 가볍게 트래킹하기에 적합합니다.

가을의 정취를 가득 느끼며 낭만을 만끽할 수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하는 여행지입니다.

억새밸리존
억새밸리존 핑크뮬리 풍경 / 사진=함평주포한옥마을

*전남 함평군 함평읍 석성리 311-12

억새밸리존은 가을에 방문하면 보랏빛 코스모스가 바람결에 흔들리는 모습을 볼 수 있고, 핑크빛 핑크뮬리 군락을 만날 수 있는 자연 명소입니다.

주변에 자연과 어우러진 포토스팟이 가득해 데이트하기에 좋고, 산책하듯 거닐며 인생샷을 찍기에 적합합니다.

주포한옥전원마을 내에 위치해 고즈넉한 한옥과 화려한 가을꽃의 향연이 조화를 이루어 꿈결 같은 순간을 선물합니다.

인근에 서해를 배경으로 한 돌머리 해수욕장이 있어 일몰 때가 되면 이국적이고 눈부신 선셋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사과숲애
사과숲애 / 사진=applesoop_ae 인스타그램

*경남 거창군 주상면 거기2길 124

사과숲애는 다양한 체험과 울창함 녹음, 가을에는 단풍을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공간입니다.

좌석에 앉아 유리 통창 넘어 자연 절경을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몸과 마음이 치유 받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과 재배뿐만 아니라 수확의 전 과정을 체험하고, 사과 샌드위치 만들기, 농부 체험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오남호수공원
오남호수공원 풍경 / 사진=남양주시청

*경기 남양주시 오남읍 오남리 산50-2

오남호수공원은 서울 근교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난 곳으로 화려한 분수 피날레와 가을에는 울긋불긋 단풍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거대한 호수를 배경으로 산책하기 좋고, 돗자리를 깔고 낭만적인 피크닉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농업용수를 위해서 만들어진 저수지로 시작해 현재 시민들을 위한 휴식처가 되어주는 유원지이자 마을을 대표하는 명소입니다.

파미르
파미르 루프탑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강원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 1154-144

파미르는 자연 절경과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주변이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가을이 되면 형형색색으로 물들여지는 단풍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루프탑으로 올라가면 준비된 포토스팟에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고, 소파에 앉아 선선한 가을바람을 느낄 수 있으며, 대자연 속에 녹아드는 황홀한 노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여행한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