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신, 시스루 스타킹으로 완성한 미니멀 블랙 스타일링

/사진=김선신 인스타그램

맑은 하늘과 상쾌한 공기, 그리고 검정 니트와 시스루 스타킹으로 완성된 깔끔한 데일리룩. 아나운서 김선신이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 한 장이 감성 가득한 벤치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따사로운 햇살 아래 자연스러운 포즈로 앉아 있는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한 폭의 화보를 떠올리게 한다.

김선신은 미세먼지가 없는 드문 날씨에 산책을 즐기며 블랙 톤으로 통일된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블랙 니트 상의와 미니 스커트, 그리고 시스루 블랙 스타킹의 조합은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한다. 여기에 블랙 로퍼와 챙 있는 모자를 더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사진=김선신 인스타그램

특히 시스루 스타킹은 이번 룩의 핵심 포인트다. 전체 착장에 여성스러운 무드를 더하면서도 다리를 슬림하게 연출해주는 효과까지 겸했다. 김선신의 시그니처처럼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긴 머리와 햇빛을 가리는 여유로운 제스처는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다.

그녀가 착용한 니트는 브랜드 EUNE_KR의 제품으로, ‘더블유컨셉 추천 니트’ 해시태그를 통해 이 아이템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니트의 단정한 네크라인과 적당한 두께감은 봄날 가벼운 외출에 안성맞춤으로 보인다.

이번 착장에서 주목할 또 다른 요소는 벤치에 놓여 있는 블랙 라운드 햇과 미니백이다. 두 아이템 모두 착장과 톤온톤 매치를 이뤄내며 과하지 않은 감성을 더해주었다. 전체적으로 불필요한 장식 없이 간결하면서도 디테일에 신경 쓴 스타일링이 인상적이다.

/사진=김선신 인스타그램

도심 속 공원, 평범한 벤치 위에서도 김선신은 블랙 시스루 스타일링만으로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과하지 않은 절제된 무드 속에서 보여준 그녀의 스타일은 봄날 도시 여성들에게 완벽한 스타일링 팁이 되어준다. 심플하지만 놓칠 수 없는 디테일, 지금이 바로 시스루 스타킹으로 포인트를 줄 시간이다.

/사진=김선신 인스타그램

#스타패션 #김선신패션 #시스루스타킹 #데일리룩 #벤치룩 #블랙코디 #봄스타일링 #EUNE #더블유컨셉 #심플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