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 156 재산 25조..의외로 '고졸'이라는 미모의 여배우

아이큐 156 재산 25조..의외로 '고졸'이라는 미모의 여배우





우아한 미모와 지적인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하연주. 최근 그녀에 대한 놀라운 정보가 다시 주목받고 있어요. 고등학교 졸업 후 곧바로 연예계에 데뷔했지만, 놀랍게도 그녀의 아이큐는 무려 156!







외모와 지능, 그리고 스토리까지 모든 게 영화 같죠.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그녀의 남편은 국내 최대 블록체인 투자사 해시드(Hashd)의 대표 김서준, 그리고 그의 자산 규모는 무려 약 25조 원에 달한다고 하니 더더욱 놀라운 커플이에요.







하연주는 고등학교 졸업 이후 2008년 MBC 시트콤 ‘그 분이 오신다’로 데뷔했죠. 당시부터 또렷한 이목구비와 단아한 이미지로 주목을 받았고, 이후 SBS ‘인기가요’ MC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넓혔어요.
또 한편에서는 그녀의 뛰어난 지능이 조용히 화제가 되었는데요, 아이큐 156이라는 수치는 단순한 ‘예쁜 배우’가 아니라 진짜 ‘지적 능력자’임을 증명하는 부분이었죠.







그녀가 결혼한 김서준 대표는 해시드(Hashd)의 창립자이자 CEO로, 블록체인 업계에서는 세계적으로도 손꼽히는 인물이에요. 2024년 기준으로 그의 코인 기반 자산은 약 20~25조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죠. 단순한 부자 이야기를 넘어, 하연주는 이런 파트너와 함께하며 지적이고도 내면적으로 안정된 삶을 선택한 셈입니다.







"남편이 일이 들어올 때 항상 반기고 아이디어도 준다. 힘들면 의지가 된다"고 전하며, 단순한 경제적 안정감뿐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든든한 파트너와의 동행이 삶에 얼마나 큰 버팀목이 되었는지를 솔직하게 털어놨어요. 또 “과거에는 불안정했고, 남자 친구와의 관계 유지에도 에너지가 들었다. 지금은 오롯이 제 일에 집중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하며, 결혼이 그녀에게 긍정적인 전환점이 되었음을 고백했죠.







아이큐 156 재산 25조..의외로 '고졸'이라는 미모의 여배우 하연주 이야기였습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