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만 팔로워’ 버추얼 아티스트 아뽀키, 4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초 버추얼 아티스트 아뽀키(APOKI)가 오는 4일 컴백한다.
VV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4일 오후 1시 아뽀키의 새 디지털 싱글 '슈퍼 두퍼 라이드(Super Duper Ride)'가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가운데 2일 오후 1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한편 아뽀키의 새 디지털 싱글 '겟 잇 아웃'는 오는 4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VV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4일 오후 1시 아뽀키의 새 디지털 싱글 ‘슈퍼 두퍼 라이드(Super Duper Ride)’가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가운데 2일 오후 1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신곡은 지난 5월 24일 발매된 싱글 ‘누 부(Nu Boo)’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아뽀키의 첫 EDM 도전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거울로 가득한 시공간에서 픽셀화됐다가 선명해지기를 반복하고 있는 아뽀키의 모습이 눈에 띈다. 경쾌한 EDM 사운드와 파워풀한 아뽀키의 음색이 신비로운 영상미와 어우러져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특히 지난달 27일에는 픽셀화된 아뽀키 영상이 업로드돼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으며, 30일에는 오피셜 앨범 커버를 오픈,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거듭할 아뽀키의 도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뽀키의 첫 EDM 팝 ‘슈퍼 두퍼 라이드’는 유럽 특유의 전자 음악 사운드와 레트로 하우스 비트, 로봇틱하면서도 폭발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미래적인 무드를 내뿜는 곡이다. 아뽀키의 자신감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달하며 리스너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국내 최초 버추얼 아티스트 아뽀키는 지난 2021년 2월 데뷔 싱글 ‘겟 잇 아웃(GET IT OUT)’으로 정식 데뷔한 이후 독보적인 3D 캐릭터 비주얼과 트렌디한 음악을 꾸준히 선보이며 500만 명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비롯해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쌓고 있다.
한편 아뽀키의 새 디지털 싱글 ‘겟 잇 아웃’는 오는 4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김민하, 과감한 부국제 레드카펫 - 스타투데이
- [포토]김동호, 부산영화제의 역사 - 스타투데이
- [포토]이정재, 부산에 뜬 제다이 - 스타투데이
- 구로사와 기요시 감독 아시아 영화인상...“감격스럽다”[BIFF] - 스타투데이
- [포토]이정재, BIFF 발걸음 - 스타투데이
- [포토]이정재, 부산영화제 빠질 수 없죠 - 스타투데이
- [포토]이정재, 29번째 부국제 - 스타투데이
- [포토]김현주, 기품이 넘쳐 - 스타투데이
- 故이선균 공로상 수상...박보영 “편안함에 이르셨길”[BIFF] - 스타투데이
- [포토]김현주, 과감한 부국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