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신 딸’ 벨, 비율도 끼도 유전자 그대로! 탄탄 복근 '매력 200%' 무대 여신룩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미니 4집 앨범 ‘224’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습니다.

사진=MK스포츠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벨이 무대 위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했습니다.

벨은 강렬한 그래픽 티셔츠와 유니크한 레터링 레깅스로 시선을 사로잡는 올화이트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허리를 과감하게 드러낸 크롭 디테일과 메탈릭 벨트로 실루엣을 강조하며, 니하이 레깅스에 새겨진 문구 ‘NOBODY REALLY CARES IF YOU GO TO THE PARTY’는 메시지까지 확실히 전하며 무대 위 개성을 200% 끌어올렸습니다.

여기에 블록힐 슈즈와 웨이브 헤어로 걸크러시 매력을 더해, 아이돌의 틀을 넘은 아티스트다운 퍼포먼스룩을 완성했습니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의 4번째 미니 앨범 ‘224’는 ‘오늘, 내일, 그리고 영원’이라는 시간의 흐름을 통해 한 사람의 자아가 억압에서 해방으로 나아가는 서사를 담아냈습니다.

단순한 시간의 흐름을 넘어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여정이자, 자아를 잊은 채 살아가는 이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이들만의 직설적이면서도 세련된 음악으로 표현했습니다.

사진=MK스포츠
사진=MK스포츠
사진=MK스포츠
사진=MK스포츠
사진=MK스포츠